더보이즈, 본격 컴백 예열…'스타일리시' MV 티저 공개

송오정 기자 2025. 7. 25. 08:4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강렬한 비주얼과 에너지를 발산하며 본격 컴백 예열에 나섰다.

한편, 더보이즈의 미니 10집 '에이이펙트'는 이달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8월 8일부터는 사흘간 서울KSPO돔에서 네 번째 월드 투어 'THE BLAZE'(더 블레이즈)를 개최해 팬들과 만난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원헌드레드 제공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강렬한 비주얼과 에너지를 발산하며 본격 컴백 예열에 나섰다.

소속사 원헌드레드는 25일 자정, 공식 채널을 통해 더보이즈 미니 10집 'a;effect'(에이이펙트)의 타이틀곡 'Stylish'(스타일리시)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은 리드미컬한 비트 위, 더보이즈 멤버들의 자유분방하고 개성 넘치는 에너지가 담겨있다. 어두운 조명 아래 강렬한 눈빛과 여유로운 애티튜드는 절제된 섹시함을 자아내며 본편에 대한 호기심을 더욱 끌어올린다.

또한 블랙 수트와 스트릿 무드를 더한 캐주얼 스타일을 모두 소화하며 타이틀곡 'Stylish'가 지닌 다크하면서도 힙한 분위기를 효과적으로 표현했다. 다양한 스타일링 속 멤버들의 콘셉트 소화력은 곡의 느낌을 더욱 부각시키며 완곡과 무대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더보이즈의 신보 '에이이펙트'는 가요계에 파동을 일으켜 강렬한 영향력을 발휘하겠다는 포부를 담은 앨범이다. 타이틀곡 'Stylish'는 중독성 있는 훅과 개성 있는 사운드가 돋보이는 힙합 기반의 팝 트랙으로 자유롭고 솔직한 이들만의 스타일을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발매를 사흘 앞두고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가 순차적으로 공개되는 가운데, 또 한 번 견고한 그룹색을 드러내며 새로운 기록을 써나갈 더보이즈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더보이즈의 미니 10집 '에이이펙트'는 이달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8월 8일부터는 사흘간 서울KSPO돔에서 네 번째 월드 투어 'THE BLAZE'(더 블레이즈)를 개최해 팬들과 만난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