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한나 맞아? 경국지색인데 표독스럽네 (폭군의 셰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한나가 '폭군의 셰프'에서 매혹적인 분위기로 폭군은 물론 시청자들의 마음까지홀린다.
tvN 새 토일드라마 '폭군의 셰프'(연출 장태유, 극본 fGRD)는 최고의 순간 과거로 타임슬립한 셰프가 최악의 폭군이자 절대 미각의 소유자인 왕을 만나며 벌어지는 서바이벌 판타지 로맨틱코미디다.
강목주는 한 번 보면 빠져들 수밖에 없는 외모와 분위기는 물론 시와 그림, 음악까지 능해 누구도 믿지 않는 왕의 마음을 사로잡은 경국지색.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N 새 토일드라마 ‘폭군의 셰프’(연출 장태유, 극본 fGRD)는 최고의 순간 과거로 타임슬립한 셰프가 최악의 폭군이자 절대 미각의 소유자인 왕을 만나며 벌어지는 서바이벌 판타지 로맨틱코미디다.
극 중 강한나는 연희군 이헌(이채민 분)의 후궁인 강목주 역을 맡는다. 강목주는 한 번 보면 빠져들 수밖에 없는 외모와 분위기는 물론 시와 그림, 음악까지 능해 누구도 믿지 않는 왕의 마음을 사로잡은 경국지색. 왕의 총애를 등에 업고 궁궐의 실세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난폭한 폭군의 폭주를 제어할 수 있는 유일한 존재이지만 강목주의 속에는 그런 왕을 이용해 권력을 잡겠다는 끝없는 야망이 꿈틀거린다. 갖고 싶은 것을 얻기 위해서는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강목주가 과연 목표를 이룰 수 있을지 궁금해진다.

특히 가장 낮은 곳에서 가장 높은 곳으로 올라가기 위한 강목주의 거침없는 질주는 강한나의 열연으로 더욱 몰입감 있게 그려질 예정이다. 이전 작품들에서 왕후가 되기 위해 불물 가리지 않는 야망의 화신부터 아버지 복수를 위해 고군분투하는 당찬 여인까지 다양한 인물상을 표현해온 강한나가 완성할 강목주 캐릭터의 파란만장한 인생사가 기대되고 있다.
‘폭군의 셰프’는 8월 23일 밤 9시 10분 첫 방송된다.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6년째 활동 중단’ 김건모 근황…“1700만 원짜리 자전거 타고”
- “벗기려고만 하는 시대, 뒤집는다”…‘애마’, 8월 22일 공개
- ‘한지민 언니’ 정은혜, ♥조영남 신혼 공개…‘동상이몽2’ 400회 특집 릴레이
- 이동욱 충격고백 “아직도 과자 20만원어치씩 질러” (나래식)[TV종합]
- 손흥민 미국으로? LAFC 이적설 “강력히 밀어붙일 것”
- 회사서 야동 찍었나? ‘김준호♥’ 김지민, 사내커플에 분노 (이호선의 사이다)
- 황재균 얼굴 갈아끼우고 예능 도전…‘예스맨’ 출연확정 [공식]
- 김혜수 근황 터졌다, ‘케데헌’ 더피 품은 여배우 [DA★]
- 김남일 ‘야구 비하’ 발언에 김보민이 맞았다…선 넘은 댓글 테러 [SD이슈]
- 박나래 자택 절도범, 항소심서 선처 호소…“형 무겁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