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kg 감량' 손담비, ♥이규혁 이혼 가짜뉴스 딛고 복귀…복근 장착[SCin스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손담비가 복귀한다.
손담비는 24일 자신의 계정에 "퀸비 커밍순"이라며 사진을 여러 장 게재했다.
그러나 손담비는 이규혁과 이혼했다는 가짜뉴스로 분노하기도 했다.
그는 최근 자신의 채널을 통해 "요즘 우리 오빠가 바빠서 '오빠 요즘 해이(손담비와 이규혁의 딸) 안 봐준다. 진짜 제가 다 본다'고 했더니 '손담비 이규혁 이혼, 독박육아'라고 가짜뉴스가 나왔다. 엄마한테 전화까지 왔다"고 토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손담비가 복귀한다.
손담비는 24일 자신의 계정에 "퀸비 커밍순"이라며 사진을 여러 장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손담비는 블랙 투피스를 입고 시크한 매력을 뽐냈다. 그는 그런지 스커트에 크롭티를 매치해 허리 라인을 노출 시켰는데, 출산한지 3개월 밖에 안됐는데도 탄탄한 복근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손담비는 2022년 스피드 스케이팅 선수 출신 이규혁과 결혼, 지난 4월 딸을 출산했다. 그는 출산한지 한달 만에 10kg를 감량했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그러나 손담비는 이규혁과 이혼했다는 가짜뉴스로 분노하기도 했다. 그는 최근 자신의 채널을 통해 "요즘 우리 오빠가 바빠서 '오빠 요즘 해이(손담비와 이규혁의 딸) 안 봐준다. 진짜 제가 다 본다'고 했더니 '손담비 이규혁 이혼, 독박육아'라고 가짜뉴스가 나왔다. 엄마한테 전화까지 왔다"고 토로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2명에 성폭행 당한 단역배우 자매 사망…母 "딸을 죽인 건 경찰" ('…
- 이하늬, 상반신 전체 노출 촬영에 분노..보이콧 선언
- 16세 여친 살해한 30세 배우, 연예인 최초 사형선고[종합]
- 김건모, 성폭행 누명→활동중단 6년째 근황 "1700만원짜리 한정판 자전…
- '코스비 가족' 아들 테오, 해변서 익사..향년 54세
- 루머 시달린 이미숙, 결국 오열 "그 얘기만 하면 울컥, 가족 덕에 버텼다"(숙스러운)
- 김범룡, 극성팬이 몰래 혼인신고..“아내가 두 번째 배우자”
- "모르는女 머리채 잡아 배상" 오윤아, 자폐子 양육 고충 토로
- 김주하, 前남편 폭행하더니 '정수리 키스'..."온 몸에 소름"
- 양치승, 5억 사기→유명 가수에 뒤통수...결국 헬스장 폐업 "모든 걸 잃었다" ('말자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