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진, 데뷔 12년 만에 첫 단독 토크쇼 출격…인생사 大공개 (옥문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박서진이 생애 첫 단독 토크쇼를 치른다.
데뷔 12년 만에 KBS2 간판 토크쇼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출연한 박서진은 옥탑방 6MC(송은이, 김숙, 김종국, 홍진경, 주우재, 양세찬)와 만나 생애 첫 단독 토크쇼에 나서며 긴장과 떨림을 감추지 못했다.
'KBS 아들' 역할을 톡톡히 보여주고 있는 박서진은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도 6MC와 색다른 예능 케미를 발산, 목요 예능 시청률 사냥에 나설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박서진이 생애 첫 단독 토크쇼를 치른다.

데뷔 12년 만에 KBS2 간판 토크쇼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출연한 박서진은 옥탑방 6MC(송은이, 김숙, 김종국, 홍진경, 주우재, 양세찬)와 만나 생애 첫 단독 토크쇼에 나서며 긴장과 떨림을 감추지 못했다. 출연을 앞두고 ‘옥탑방의 문제아들’ 퀴즈를 맞히기 위해 방송 모니터링까지 꼼꼼히 했다고.
하지만 수줍음도 잠시 장구의 신답게 장구로 옥탑방 분위기를 한바탕 뒤집어놓는가 하면, 무명 시절 이야기부터 성공 가도를 걷게 된 현재의 이야기까지 거침없이 털어놓으면서 노 필터 입담으로 6MC(송은이, 김숙, 김종국, 홍진경, 주우재, 양세찬)를 사로잡았다는 후문.
현재 박서진은 KBS2 ‘살림남2’에 출연해 최고 시청률 8.3% 기록, 8주 연속 토요일 예능 1위를 차지해 넘사벽 화제성을 보여주고 있다. ‘KBS 아들’ 역할을 톡톡히 보여주고 있는 박서진은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도 6MC와 색다른 예능 케미를 발산, 목요 예능 시청률 사냥에 나설 예정이다. ‘장구의 신’ 박서진의 생애 첫 옥탑방 방문기는 7월 말 방송된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KBS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옥문아’ 김소영 “♥오상진, 밤엔 서로 안 건드려…유일한 흠”
- 한석준, 이혼 후 구렁텅이에 빠져…오상진♥김소영 결혼 반대 (옥문아)
- 한석준 “KBS, 날 안 불러줘”→주우재 “예쁜 사표는 없어” (옥문아)
- ‘옥문아’ 한석준, 전현무가 만든 ‘노잼 형’ 별명에 불만 표출
- 김소영 “♥오상진, 저녁 8시 취침…육아는 100점” (옥문아)
- 이준, 음주 운전자 2번 잡았다 “의심되면 미행” (옥문아)
- 김지민, 개그맨 선배 갑질 폭로 "난 셔틀이었다"…이호선도 깜짝
- 유부남과 키스 들통난 숙행, '현역가왕3' 다시 등장한 이유
- [단독] '열일' 지드래곤, 생애 첫 솔로 팬미팅 연다(종합)
- [단독] UN 김정훈, 불륜 드라마로 국내 복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