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예림(레드벨벳 예리), ‘청담국제고2’ OST ‘I’m Like You’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김예림(레드벨벳 예리)이 자신이 부른 OST 발매 소식을 직접 알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청담국제고등학교 시즌2'의 OST 앨범 커버와 함께 데님 소재의 블랙 컬러 재킷에 연청 청바지로 캐주얼하면서도 청순한 느낌을 내는 패션에 아름다운 긴 머리로 마이크 앞에 서서 녹음 작업에 몰두하고 있는 김예림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청담국제고등학교 시즌2'는 매주 목·금요일 오후 5시 넷플릭스, 티빙, 웨이브 등 글로벌 OTT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최승섭기자] 가수 겸 배우 김예림(레드벨벳 예리)이 자신이 부른 OST 발매 소식을 직접 알렸다.
예리는 24일 자신의 SNS를 통해 “제가 부른 청담국제고등학교2 OST ‘I’m Like You’ 나왔어요”라며 자필 멘트와 함께 녹음 현장과 앨범 커버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청담국제고등학교 시즌2’의 OST 앨범 커버와 함께 데님 소재의 블랙 컬러 재킷에 연청 청바지로 캐주얼하면서도 청순한 느낌을 내는 패션에 아름다운 긴 머리로 마이크 앞에 서서 녹음 작업에 몰두하고 있는 김예림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평소 음악과 연기, 두 영역을 넘나드는 아티스트로 활약하고 있는 그의 진지한 녹음 모습은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I’m Like You’는 몽환적인 신스 사운드와 절제된 리듬 위에 예리의 맑은 가과 섬세한 보컬이 어우러지며 시작부터 감정을 끌어올려 점차 깊은 몰입감을 만을어가는 곡으로, 예리만의 보컬 색깔과 분위기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청담국제고등학교 시즌2’는 상류층 고등학교를 배경으로 벌어지는 치열한 권력 게임을 그린 하이틴 심리 스릴러 드라마로, 김예림은 극 중 미스터리한 매력과 강렬한 존재감을 가진 ‘백제나’ 역을 맡아 완벽한 연기 변신과 성장형 캐릭터 소화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청담국제고등학교 시즌2’는 매주 목·금요일 오후 5시 넷플릭스, 티빙, 웨이브 등 글로벌 OTT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예리가 직접 부른 OST ‘I’m Like You’ 역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thunder@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심형탁 아들, 만화 찢고 나온 베이비~깜찍 그 자체
- 권은비, ‘임자 있는’ 빠니보틀과 금정산 등산을...
- 이수현, 초상권 침해로 이찬혁 고발 직전 “가족이면 침묵해야 하나”
- 이주은♥박수종 열애…박기량 “선수와 연애 암묵적 금지”
-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우먼 1위’ 나탈리아 크라사비나, 북촌 한옥마을에서 화보촬영 진행해
- ‘샌드위치 논란’ JK김동욱…국힘행사엔 불참, 이유는?
- 장영란, 예능 프로그램 조작 폭로 “억지 방송”
- ‘상위 1% 몸무게에 사자 머리’…심형탁, 육아로 새 인생챕터 열다!
- ‘룩북 그 자체’ 로제, 레드머슬카 질주…푸마 ‘스피드캣’과 대담한 컴백
- ‘박기량·이주은’의 다른 노선?…선배는 연애금지, 후배는 열애설 모락모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