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선, 이수지 못 알아봤다…남편·싸이와 혼동 "전데요?" 폭소 ('한끼합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희선이 이수지를 알아보지 못해 웃음을 안겼다.
이수지는 싸이 '흠뻑쇼' 오프닝 영상에 대해 "저도 촬영하고 나서 모니터 보지 않냐. 제가 자꾸 싸이 형님을 보고 있더라. 나도 헷갈려"라고 말해 김희선을 웃게 만들었다.
그러자 김희선은 "누구예요?"라고 물었고, 이수지는 "저예요"라고 답해 또 한 번 웃음이 터졌다.
김희선이 "분장을 해요?"라고 묻자 이수지는 "저 아무것도 안 했는데. 머리 살짝 묶었어요"라고 말해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남금주 기자] 김희선이 이수지를 알아보지 못해 웃음을 안겼다.
24일 방송된 JTBC '한끼합쇼'에서는 MC 김희선, 탁재훈과 게스트 이수지가 출연했다.
이날 이수지가 수줍게 등장하자 김희선은 "너무 팬이다"라며 이수지 유튜브 채널의 구독자라고 인증했다. 김희선이 콘셉트가 뭐냐고 묻자 이수지는 "김희선 님"이라며 김희선이 과거 드라마에 출연해서 유행시킨 실핀을 보여주었다. 김희선은 "너무 센스 있다"라고 좋아하기도. 이수지는 근황에 대해 "너무 바빠서 행복하다"라고 전했다.
이수지가 졸업한 선일여자중학교 앞에서 모인 세 사람. 이수지는 "남학교들에 둘러싸여 있었다. 항상 외모 체크하면서 등교했던 기억이 난다"라고 설명했고, 탁재훈이 "인기가 어느 정도였냐"라고 물었다. 그러자 이수지는 바로 "없었다. 손잡이 쟁탈전 같은 것만 했다"라고 답했다.



이수지는 싸이 '흠뻑쇼' 오프닝 영상에 대해 "저도 촬영하고 나서 모니터 보지 않냐. 제가 자꾸 싸이 형님을 보고 있더라. 나도 헷갈려"라고 말해 김희선을 웃게 만들었다.
이어 이수지 모교에 도착한 세 사람. 이수지를 기억하는 선생님은 "성대모사를 잘했다. 수업 시간에 지루해지면 분위기를 잘 띄웠다. '황해' 할 때도 학생들에게 자랑했다"라며 제자를 자랑스러워했다. 이어 이수지가 선도부 수련회 때 찍은 사진이 공개됐다. 이수지는 "저 진짜 故 백남봉 선배님 닮았죠. 그래서 제 별명이 백남봉이었다"라고 고백했다.
다른 선생님들은 이수지에게 "임원이다 보니 교무실에 종종 내려오면 선생님들이 그렇게 빵빵 터졌다. 공부도 잘했다"라고 당시를 떠올렸다. 또한 이수지의 담임 선생님을 언급하며 "그 선생님이 수지를 너무 아꼈다. 그리고 머리에 손을 얹고 기도해주셨다. 그만 까불라고"라고 했고, 이수지는 "'사탄아, 물러가라'라고 하셨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런 가운데 이수지는 쉬는 시간에 김희선에게 사진을 보여주었다. 김희선이 "어머나. 신랑?"이라고 했지만, 이수지는 "전데요? 제 사진 보고 신랑이냐고"라고 말해 김희선을 당황케 했다.
이어 이수지는 자기 사진을 보여주며 "싸이 형님"이라고 속이다 "속았죠"라고 물었다. 그러자 김희선은 "누구예요?"라고 물었고, 이수지는 "저예요"라고 답해 또 한 번 웃음이 터졌다. 김희선이 "분장을 해요?"라고 묻자 이수지는 "저 아무것도 안 했는데. 머리 살짝 묶었어요"라고 말해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
남금주 기자 ngj@tvreport.co.kr / 사진=JTBC '한끼합쇼'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실수로 친구를 죽였어"…봉준호+평론가 극찬 쏟아진 '기묘한' 아트 영화
- K-무당, 해외까지 점령했다…거침 없는 스토리로 2억 3000만뷰 기록한 한국 드라마
- 전 세계 영화계 극찬→'신선도 98%'…개봉 한 달 전부터 기대 한 몸에 받는 호러 영화
- 첫 방송부터 시청률 1위 찍었다…오늘(19일) 공개되는 5회, 국민들 궁금+기대 폭발
- 모든 OTT 플랫폼 점령했다…신선한 스토리로 '화제성' 터지고 있는 한국 드라마
- 프리즘 측, '백상 인기상' 부정투표 의혹에 "매크로 정황 無…발견시 무효 처리"
- 톰 크루즈, 20년 만에 관행 깼다...'미션 임파서블8' 토요일 개봉 확정
- '너의 연애' 리원→희영, 역대급 미모 출연진 직업 뭐길래?…놀라운 정체
- 혜리, 아이유·김혜윤 제쳤다…이대로 '백상' 1위 굳힐까
- "임지연, 연기 차력쇼 무색"…'백상' 후보 탈락 두고 갑론을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