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프컷 벗은 송혜교, 울프컷 입은 변우석…여름철 ★의 변신은 무죄[스경X스타일]

서형우 기자 2025. 7. 24. 16:5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변우석과 송혜교. 개인 SNS 캡처



송혜교와 변우석이 여름을 맞아 머리 스타일에 과감한 변화를 줘 시선을 끌고 있다. 변우석은 댄디한 세미 리프컷에서 거친 질감의 울프컷으로, 송혜교는 울프컷을 지나 숏컷 느낌의 짧은 헤어로 변신했다.

송혜교는 지난 23일 자신의 SNS 계정에 별다른 멘트 없이 사진 여러 장을 올렸다. 사진 속 송혜교는 민트색 나시에 선글라스를 매치해 캐주얼한 여름룩을 선보였다.

특히 머리를 짧게 자른 송혜교의 헤어 스타일 변화가 눈길을 끈다. 송혜교는 최근 다양한 헤어 스타일을 시도하며 변화를 주고 있다. 지난 11일 공개된 화보에서 송혜교는 뒷머리를 강조한 ‘울프컷’으로 기존 우아하고 단아한 이미지를 벗고 중성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송혜교. SNS 캡처



지난달 18일에는 하루만에 단발과 장발을 오가며 극명한 분위기 반전을 꾀했다. 이날 송혜교는 흰 슬리브리스 톱 차림으로 선글라스를 쓴 채 우아하면서도 여유로운 무드를 자아낸다. 그간의 송혜교의 짧은 머리 길이를 고려했을 때 해당 사진은 붙임 머리를 한 뒤 찍은 것으로 추측된다.

반면 이틀 전 공개된 또 다른 사진에서 송혜교는 완전히 다른 분위기를 연출했다. 같은 흰 민소매 차림이지만, 은은한 조명 아래에서 턱을 괴고 카메라를 응시하는 그의 모습은 차분하고 도시적인 매력을 풍겼다.

송혜교. SNS 캡처



이와 비슷한 시기에 변우석 또한 헤어스타일에 변화를 줬다. 변우석은 지난 22일 개인 SNS에 여러 장의 근황 사진을 게재했는데 공개된 이미지 속 그는 짙은 ‘울프컷’ 헤어스타일과 옅은 메이크업이 더해져 한층 몽환적인 비주얼을 완성했다.

평소 변우석은 중성적인 느낌을 주는 단정한 세미 리프컷 헤어스타일을 즐겨왔다. 그런 그가 남성성이 강조되는 헤어스타일로 변화를 꾀하자 팬들 또한 열띤 반응을 보였다. 이들은 “머리 더 길러줘”, “늑대를 가장한 강아지”, “너무 잘생겼다” 등의 댓글을 달며 그의 외모를 칭찬했다.

두 사람의 연이은 헤어 스타일 변신은 여름을 맞아 스타일링 변화에 고민이 많을 팬들에게 훌륭한 참고 사례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변우석. SNS 캡처



변우석. SNS 캡처



서형우 기자 wnstjr140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