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영상] "뭘 봐?" 지나가던 학생에 니킥, 주차장에서 '광기의 20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난달 16일, 인천의 한 공영주차장에서 한 남성이 자신의 아내를 폭행하던 중, 이를 말리던 시민과 귀가 중이던 고등학생에게까지 무차별 폭력을 휘두르는 사건이 벌어졌습니다.
허리띠를 감아 시민을 위협하고 출동한 경찰에게도 주먹을 휘두른 남성.
이 남성에게 다친 사람만 무려 6명에 달했습니다.
심각한 부상을 입은 고등학생은 코뼈 골절과 뇌진탕 진단을 받고 정신적 충격까지 호소하고 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달 16일, 인천의 한 공영주차장에서 한 남성이 자신의 아내를 폭행하던 중, 이를 말리던 시민과 귀가 중이던 고등학생에게까지 무차별 폭력을 휘두르는 사건이 벌어졌습니다. 허리띠를 감아 시민을 위협하고 출동한 경찰에게도 주먹을 휘두른 남성. 이 남성에게 다친 사람만 무려 6명에 달했습니다.
심각한 부상을 입은 고등학생은 코뼈 골절과 뇌진탕 진단을 받고 정신적 충격까지 호소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함께 있던 거리에서 순식간에 벌어진 폭력의 순간을 현장영상에 담았습니다.
(취재 : 최정민, 김희정, 조아현, 구성 : 최석훈(인턴), 디자인 : 육도현, 영상편집 : 김나온, 제작 : 모닝와이드 3부)
최석훈 인턴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단독] '롤스로이스 사건' 반전…수사 경찰 간부 억대 향응
- '일 왕실 납품' 진주 목걸이도…김건희 귀금속 수사 확대
- 대통령도 직접 "용서 못할 행위"…"실태 파악하라" 지시
- 여행서 남은 외국 돈 직거래했다가…'피해 속출' 무슨 일
- "수해 복구로 정신없는데"…공무원들 분통 터뜨린 이유
- 출국 직전 돌연 협의 취소…부총리, 공항서 발길 돌렸다
- "잘못했어?" 공중에 사람 매달더니…'집단 조롱' 해댔다
- '신지 예비신랑' 문원, 도 넘은 비난에 흔들린 일상…지인들 "너무 안타깝다"
- 이웃 과일가게 사장 살해한 40대 중국인 1심서 징역 25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