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in스타] 브브걸 유정, 볼륨가득 레드 수영복으로 시선강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브브걸 출신 유정이 압도적인 비주얼을 또 한 번 증명했다.
이번엔 파격적인 수영복 셀카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23일 유정은 자신의 SNS를 통해 레드 원피스 수영복을 입은 거울 셀카 여러 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 유정은 글래머러스한 몸매와 군살 없는 라인을 그대로 드러내는 레드 수영복을 착용하고 거울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브브걸 출신 유정이 압도적인 비주얼을 또 한 번 증명했다. 이번엔 파격적인 수영복 셀카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23일 유정은 자신의 SNS를 통해 레드 원피스 수영복을 입은 거울 셀카 여러 장을 공개했다.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올라온 이 사진은 공개 직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사진 속 유정은 글래머러스한 몸매와 군살 없는 라인을 그대로 드러내는 레드 수영복을 착용하고 거울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타이트한 디자인의 수영복이 강조한 볼륨감 있는 몸매, 굴곡진 실루엣, 자연스러운 민낯까지 더해져 섹시함과 청순함을 동시에 자아낸다.
누리꾼들은 "비율 미쳤다", "현역 아이돌급 몸매", "진짜 여신이 따로 없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감탄을 쏟아냈다.
유정은 2016년 그룹 브레이브걸스(현 브브걸)로 데뷔했다. '롤린(Rollin')'의 역주행 신화를 견인한 멤버 중 하나로 청량한 비주얼과 귀여운 캐릭터로 큰 사랑을 받았다. 최근에는 뷰티 콘텐츠, 광고, 행사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2명에 성폭행 당한 단역배우 자매 사망…母 "딸을 죽인 건 경찰" ('…
- 이하늬, 상반신 전체 노출 촬영에 분노..보이콧 선언
- 16세 여친 살해한 30세 배우, 연예인 최초 사형선고[종합]
- 김건모, 성폭행 누명→활동중단 6년째 근황 "1700만원짜리 한정판 자전…
- '코스비 가족' 아들 테오, 해변서 익사..향년 54세
- 지상렬♥신보람, 결혼 경사 앞두고 속상한 심경 "별 얘기 다 나와" ('살림남2')
- 김지연, 이세창과 이혼 사유 고백 "참아주는데 자괴감 들어, 내가 놔준 것" ('동치미')
- 女가수 "부모·동생 모두 지적장애"..40년 전 떠난 친모 찾다 눈물
- 박시은♥진태현, "왜 성인만 입양하냐" 오해에 "자연스럽게 인연 이어진 것"(남겨서뭐하게)
- 김승수, 박세리와의 '결혼설' 가짜뉴스에 "AI가 동영상 짜깁기 너무 잘해" ('사랑을 처방해 드립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