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계 선(善)’ 영탁·손빈아, 제대로 뭉쳤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탁과 손빈아가 트롯계 '선'의 자존심을 걸고 무대에 오른다.
24일 밤 10시 방송되는 TV CHOSUN '사랑의 콜센타-세븐스타즈'(이하 '사콜 세븐')는 여름 특집 '흥뽕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미스터트롯' 시즌1 선 영탁과 시즌3 선 손빈아가 처음으로 듀엣 무대를 꾸민다.
이어 손빈아는 솔로 무대로 '니편이야'를 부르며 상의 탈의 퍼포먼스까지 감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4일 밤 10시 방송되는 TV CHOSUN ‘사랑의 콜센타-세븐스타즈’(이하 ‘사콜 세븐’)는 여름 특집 ‘흥뽕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미스터트롯’ 시즌1 선 영탁과 시즌3 선 손빈아가 처음으로 듀엣 무대를 꾸민다.
두 사람은 영탁의 히트곡 ‘오케이’를 함께 열창하며 마치 데칼코마니 같은 댄스 합을 자랑한다. 복붙 수준의 호흡에 관객은 기립했고, 김연자는 “죽인다. 둘이 너무 잘 맞는다”고 극찬했다. 완벽한 찰떡 케미는 ‘사콜 세븐’에서만 볼 수 있는 유쾌한 시너지를 만들어낸다.


이날 방송에서는 여름 무더위를 날릴 트롯 20곡 퍼레이드가 이어진다. 떼창을 유도하는 무대부터 화려한 메들리까지 역대급 라인업이 여름 특집의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
한편 ‘사랑의 콜센타-세븐스타즈’는 시청자 사연과 신청곡을 전화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받고 있다. 사연이 채택되면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된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6년째 활동 중단’ 김건모 근황…“1700만 원짜리 자전거 타고”
- 한지민 맞아? 분위기 대박…공애 열애하더니 물 올랐다 [DA★]
- “벗기려고만 하는 시대, 뒤집는다”…‘애마’, 8월 22일 공개
- “쑤다!” 박수진, 활동 중단 후 근황…여전한 미모로 시선 강탈
- ‘현빈♥’ 손예진, 직접 재배한 유기농 채소 자랑…“건강해질 수밖에”
- 지상렬♥신보람, 100일 기념 데이트→밀착 스킨십 ‘초토화’
- 회사서 야동 찍었나? ‘김준호♥’ 김지민, 사내커플에 분노 (이호선의 사이다)
- 박준면 한마디에 김주하 “그렇게 살지 마” (데이앤나잇)
- 함소원 “진화와 재결합 노력 중”…전 시어머니의 강경 반대
- 홍현희 ‘49kg대’ 몸매 공개…마카오 여행 중 슬림핏 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