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최강레시’ 시즌2, 한달만에 6만개 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버랜드가 프로야구와의 이색 콜라보를 통해 1000만 야구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이 운영하는 에버랜드는 지난달 23일 출시한 프로야구 한정판 굿즈 '최강레시' 시즌2 판매량이 한 달 만에 6만개를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
에버랜드는 귀여운 레서판다 캐릭터인 레시앤프렌즈 IP와 KBO(한국야구위원회)가 컬래버한 최강레시 굿즈를 다채롭게 마련해 지난해부터 팬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판매량, 시즌1보다 2배 이상
![에버랜드 내 ‘KBO 최강레시 스토어’에 전시된 다양한 굿즈 [에버랜드 제공]](https://img2.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07/24/ned/20250724113308850njjh.jpg)
에버랜드가 프로야구와의 이색 콜라보를 통해 1000만 야구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이 운영하는 에버랜드는 지난달 23일 출시한 프로야구 한정판 굿즈 ‘최강레시’ 시즌2 판매량이 한 달 만에 6만개를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는 지난해 처음 선보였던 최강레시 시즌1 때에 비해 2배 이상 증가한 수준이다.
에버랜드는 귀여운 레서판다 캐릭터인 레시앤프렌즈 IP와 KBO(한국야구위원회)가 컬래버한 최강레시 굿즈를 다채롭게 마련해 지난해부터 팬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시즌1 때에는 출시되자마자 온라인에서 당일 완판되는 등 팬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은 바 있어, 올해 시즌2에서는 콜라보 굿즈 종류를 인형, 배지, 키링 등 110여 종으로 4배 가량 늘리고 참여 구단도 9개로 확대했다.
최강레시 굿즈는 지난 11일 에버랜드에 오픈한 ‘KBO 최강레시 스토어’나 온라인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강레시 굿즈의 인기몰이에 대해 최근 프로야구 흥행을 주도하는 20대 여성 고객을 중심으로 야구팬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기 때문이라고 에버랜드는 분석했다.
여름 휴가철 피크 시즌인 다음달 2일 저녁에는 에버랜드 실내 상영관에서 LG 트윈스와 삼성 라이온즈의 프로야구 KBO리그 경기를 생중계한다.
특히 CGV와 협업을 통해 다음달 2일 에버랜드와 캐리비안 베이 방문객을 대상으로 최강레시 키링, 영화 초대권, KBO×CGV 굿즈 등을 선물하는 즉석복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달 3일 오후 6시에는 CGV 왕십리에서 ‘최강레시와 함께하는 시원한 야구 중계’ 특별 상영을 통해 한화 이글스와 기아 타이거즈의 KBO리그 경기를 생중계한다. 이날 모든 관람객에게는 최강레시 키링을 기념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서경원 기자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도 총기살해男 전처 “피의자, 열등감 없는 人…범행 이해 안 돼”
- ‘전청조·고유정 수감’ 교도소 교도관 “수용자간 펜팔, 하루 수백 통”
- 신인상까지 받은 中연예인의 최후…‘16살 여친’ 살해죄로 총살
- 돈 스파이크, JTBC 토크쇼 출연한다...“마약 치료·회복과정 설명”
- “보기만 해도 ‘끔찍’” 공중 화장실 충격 실태…진짜 심각한 건 따로 있다? [지구, 뭐래?-pick]
- “국민포털 ‘야심작’ 대박날 줄 알았더니” 쿠팡에 밀려 ‘망신’ 이 정도라니
- “이건 충격 넘어 ‘공포’” 너도나도 ‘유튜브’에 난리더니…결국 사달
- 유튜버·연예인 너도나도 든 카메라 만든 ‘이 회사’ 주가, 사흘 만에 ‘3배↑’…이게 무슨 일?
- 45세 숏컷 비혼女 ‘이것’에 열광…젠더 갈등 걱정하는 中 당국, 왜?
- “이주노동자 지게차에 묶고” 사진 찍으며 깔깔거리고 조롱…벽돌공장 가혹행위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