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떠나 어센드 간 웬디, 9월 솔로 컴백
CBS노컷뉴스 김수정 기자 2025. 7. 24. 10:12

올해 SM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계약이 종료되고 신생 기획사 어센드에 둥지를 튼 그룹 레드벨벳(Red Velvet) 웬디가 컴백한다.
소속사 어센드는 "웬디가 9월 중 컴백한다. 오랜만에 솔로 컴백을 앞둔 만큼 열심히 준비 중이니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24일 밝혔다.
지난해 3월 발매한 미니 2집 '위시 유 헬'(Wish You Hell) 이후 1년 6개월 만에 나오는 새 앨범이자, 어센드로 소속사를 옮긴 후 발매하는 첫 앨범이라는 점에서 관심이 쏠린다.
레드벨벳의 메인 보컬이자 솔로 가수로 활약해 온 웬디는 현재 KBS2 음악 예능 '방판뮤직 : 어디든 가요'에 출연 중이다. 새로 시작한 유튜브 콘텐츠 '오늘은 웬디'에서는 진행자로 변신했다.
웬디는 오는 9월 컴백 예정이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김수정 기자 eyesonyou@cbs.co.kr
진실엔 컷이 없다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노컷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XG, 日 음악 축제 '에이네이션 2025' 첫날 헤드라이너 됐다
- 임영웅, 정규 2집 '아임 히어로 2'로 8월 29일 컴백
- 서울 공연장 부족→고양으로 몰린 대형 공연…해법은?[현장EN:]
- '빌보드 핫 100 1위' 목표 밝힌 '4집 가수' TXT, 재계약은?[현장EN:]
- NCT 위시도 콘서트 합니다…11월 1~2일 인스파이어에서
- '공연형 아이돌' 82메이저, 북미 25개 도시 투어 마침표
- '완전체 귀환' 몬스타엑스와 몬베베, 서로를 살린 '커넥트 엑스'[노컷 리뷰]
- '하이헷 신인' 이프아이 "멋있고 시원한 안무, 퍼포먼스가 강력한 무기"[현장EN:]
- 어떤 걸 도전해도 온유다운 온유, 새 앨범 준비하며 배운 것[현장EN:]
- 브리지에서 팡 터뜨리는 'K팝 근본', 퍼플키스가 가져왔습니다[EN: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