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년째 활동 중단’ 김건모 근황…“1700만 원짜리 자전거 타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6년째 활동 중단 중인 가수 김건모의 근황이 깜짝 공개됐다.
방송인 정준하는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정준하하하'의 '무도런 이후 탄력받아 자전거 라이딩까지 도전하는 운동유튜버 정준하'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고, 이 과정에서 김건모의 근황이 알려졌다.
그러자 직원이 "저게 김건모 자전거로 유명하다. 저 모델은 1700만원"이라고 말했다.
김건모는 2016년 유흥업소 여성을 성폭행했다는 주장이 제기돼 논란이 일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송인 정준하는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정준하하하’의 ‘무도런 이후 탄력받아 자전거 라이딩까지 도전하는 운동유튜버 정준하’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고, 이 과정에서 김건모의 근황이 알려졌다.
해당 영상에서 정준하는 경기도 성남의 한 자전거 전문점을 찾아 자전거를 구경하는 모습을 담았다.

그러자 직원이 “저게 김건모 자전거로 유명하다. 저 모델은 1700만원”이라고 말했다. 이어 “한정생산이다. 전 세계 100대 한정 생산된 모델”이라고 설명했다.
김건모는 2016년 유흥업소 여성을 성폭행했다는 주장이 제기돼 논란이 일었다. 이후 2021년 혐의 없다는 판단과 함께 불기소 처분을 받았지만, 활동을 모두 중단했다.
이정연 기자 annjo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아 파격 금발, 정규 11집 ‘Crazier’ 25년 차 역량 쏟았다
- 한지민, 몽환적인 분위기 속 독보적인 우아함 과시
- ‘뚜벅이 맛총사’ 제작진, 연우진 폭로…사건 전말은?
- ‘현빈♥’ 손예진, 직접 재배한 유기농 채소 자랑…“건강해질 수밖에”
- 이국주, 초호화 일본 자취 비난에 “저 40살이에요”
- 딸 등하원도우미♥남편 불륜? “근무 시간에 집으로…” (영업비밀)
- ‘러브캐처’ 김지연 “정철원 가정폭력·외도로 고통” [전문]
- 母 “임신한 며느리에 OO 줬다” 오은영 박사 ‘경악’ (가족 지옥)
- 홍현희 ‘49kg대’ 몸매 공개…마카오 여행 중 슬림핏 인증
- 홍석천, 재개발 집 2억 헐값 매각 후회…“지금 30억, 속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