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예진♥현빈의 집밥이 부럽다!…‘육아+연기+텃밭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손예진이 직접 재배한 유기농 채소 인증샷을 공개하며, 자연주의 라이프를 자랑했다.
손예진은 23일 자신의 SNS에 "직접 재배한 귀한 유기농야채들"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다.
손예진은 지난 2022년 배우 현빈과 결혼, 같은 해 아들을 품에 안으며 육아에 집중해왔다.
한편, 손예진은 유기농 채소 인증샷뿐 아니라 평소에도 요리와 꽃꽂이, 육아 관련 콘텐츠를 꾸준히 공유하며 팬들과 따뜻한 일상을 나누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배우근 기자] 배우 손예진이 직접 재배한 유기농 채소 인증샷을 공개하며, 자연주의 라이프를 자랑했다. 남편 현빈과 함께하는 집밥 일상에 팬들의 부러움도 더해진다.
손예진은 23일 자신의 SNS에 “직접 재배한 귀한 유기농야채들”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다.
사진 속에는 민트빛 접시 위에 가지런히 놓인 다채로운 채소들이 담겼다. 붉은 토마토와 싱싱한 당근, 큼직한 애호박과 단호박까지, 농장 직송을 방불케 하는 신선함이 고스란히 전해진다.

특히 손예진은 “#감사히잘먹겠습니다 #어쩔수가없다 #건강해질수밖에없다”는 해시태그도 덧붙였는데, 이는 오는 9월 개봉을 앞둔 박찬욱 감독의 신작 ‘어쩔 수가 없다’를 자연스럽게 홍보한 것.
손예진은 지난 2022년 배우 현빈과 결혼, 같은 해 아들을 품에 안으며 육아에 집중해왔다.
출산 후 복귀작으로 선택한 ‘어쩔 수가 없다’는 82회 베니스 국제영화제 경쟁 부문에 초청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후 넷플릭스 시리즈 ‘스캔들’과 ‘버라이어티’ 등 차기작도 예정돼 있다.
한편, 손예진은 유기농 채소 인증샷뿐 아니라 평소에도 요리와 꽃꽂이, 육아 관련 콘텐츠를 꾸준히 공유하며 팬들과 따뜻한 일상을 나누고 있다.
kenn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수현, 초상권 침해로 이찬혁 고발 직전 “가족이면 침묵해야 하나”
- 심형탁 아들, 만화 찢고 나온 베이비~깜찍 그 자체
- 이주은♥박수종 열애…박기량 “선수와 연애 암묵적 금지”
-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우먼 1위’ 나탈리아 크라사비나, 북촌 한옥마을에서 화보촬영 진행해
- 제니, 단 하나뿐인 비키니 입고 파격 노출…LA 콘서트 현장 비하인드 공개
- 권은비, ‘임자 있는’ 빠니보틀과 금정산 등산을...
- 배우 장이양, 여친 살해 혐의로 사형…中 연예인 최초 사형 집행
- 클라라, 운동으로 다진 명품 몸매…건강미 돋보여
- 신수지, 설산인데 복근 드러낸 크롭티?
- “뉴진스 숙소 침입해 절도·촬영”…20대男 1심서 벌금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