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은비, 워터밤 600만 찍고 떠났다…'열애 인정' 빠니보틀과 금정산 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권은비가 워터밤 후 등산을 떠났다.
워터밤 때와는 달리 온몸을 다 가리는 스타일링으로 등산을 시작한 권은비는 섹시함은 온데간데 없이 귀여운 매력을 자아냈다.
권은비의 등산에 함께한 사람은 다름아닌 빠니보틀이었다.
최근 열애를 인정한 빠니보틀은 위고비로 '테무 이도현'이 된 모습으로 등산에 참여했고, 힘든 기색도 없이 권은비와 등산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 것으로 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장우영 기자] 가수 권은비가 워터밤 후 등산을 떠났다. 그의 곁에는 최근 열애를 인정한 여행 유튜버 빠니보틀이 함께 했다.
23일 권은비는 자신의 소셜 미디어 계정에 “등산은 힐링이지”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권은비는 금정산으로 등산을 떠났다. 워터밤 때와는 달리 온몸을 다 가리는 스타일링으로 등산을 시작한 권은비는 섹시함은 온데간데 없이 귀여운 매력을 자아냈다. 권은비는 등산 중 잠시 쉬면서 그늘에서 양손으로 브이를 만들며 귀여운 포즈를 짓기도 했다.

권은비의 등산에 함께한 사람은 다름아닌 빠니보틀이었다. 최근 열애를 인정한 빠니보틀은 위고비로 ‘테무 이도현’이 된 모습으로 등산에 참여했고, 힘든 기색도 없이 권은비와 등산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 것으로 보인다.
한편, 권은비는 최근 워터밤 페스티벌에 참가해 섹시한 자태를 뽐내며 다시 한번 화제를 모았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