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파도 파도 미담, 트와이스에 손편지→박보검에 무릎 꿇고 꽃다발 선물

이하나 2025. 7. 23. 17:3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미담을 추가했다.

지난 7월 22일 트와이스 모모는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아이유가 선물한 인형 키링과 게임기 등을 공개했다.

아이유는 트와이스 멤버들에게 손편지와 선물을 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아이유는 그동안 자신과 호흡을 맞춘 스태프, 배우들, 콘서트 게스트 등에게 진심이 담긴 선물을 건넸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유 /사진=뉴스엔DB, 모모 소셜미디어
사진=KBS 2TV ‘더 시즌즈-박보검의 칸타빌레’

[뉴스엔 이하나 기자]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미담을 추가했다.

지난 7월 22일 트와이스 모모는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아이유가 선물한 인형 키링과 게임기 등을 공개했다.

아이유는 지난 19일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린 트와이스 월드투어 ‘디스 이즈 포’(THIS IS FOR)를 찾았다. 아이유는 트와이스 멤버들에게 손편지와 선물을 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나연은 지난 21일 공연을 초대해줘서 고맙다는 메시지가 담긴 아이유의 손편지와 함께 선물을 인증하며 “전 못 참고 두 마리나 데려왔어요”라고 감동했다. 다현도 “선배님 감사합니다”라고 인증 게시물로 감사를 전했다.

아이유는 그동안 자신과 호흡을 맞춘 스태프, 배우들, 콘서트 게스트 등에게 진심이 담긴 선물을 건넸다. ‘미담 제조기’라는 수식어답게 지난 5월에는 넷플릭스 ‘폭싹 속았수다’에 출연한 김태연이 ‘제61회 백상예술대상 with 구찌’ 후보에 오르자, 드레스와 헤어, 메이크업 등을 지원했으며, 안태린, 신채린 등 다른 아역들에게도 맞춤 선물을 했다.

최근에는 ‘나의 아저씨’로 인연을 맺은 박수영이 출연하는 드라마 '첫, 사랑을 위하여' 촬영장에 커피차를 보내 의리를 인증했다.

최근에는 박보검이 진행하는 KBS 2TV ‘더 시즌즈-박보검의 칸타빌레’에 마지막 게스트로 깜짝 등장해 한쪽 무릎을 꿇고 박보검에게 꽃다발을 건네 감동을 안겼다.

한편 아이유는 현재 변우석과 함께 내년 방송되는 MBC 새 드라마 ‘21세기 대군부인’을 촬영 중이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