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깨→햄스트링→종아리→허리’ 유리몸이 된 김하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리 몸이 된 것일까.
이번엔 허리를 다친 김하성(30, 탬파베이 레이스)이 부상자 명단으로 향하지는 않았으나, 경기에 나서지 못했다.
또 김하성은 복귀 후 종아리 경련으로 3경기를 쉬어야 했고, 이번에는 허리 통증으로 경기에 나서지 못했다.
케빈 캐시 탬파베이 감독은 김하성의 허리 통증 상황을 면밀하게 관찰한 뒤, 부상자 명단 등재 여부를 결정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리 몸이 된 것일까. 이번엔 허리를 다친 김하성(30, 탬파베이 레이스)이 부상자 명단으로 향하지는 않았으나, 경기에 나서지 못했다.
탬파베이는 23일(이하 한국시각) 미국 플로리다주 탬파에 위치한 조지 M. 스타인브레너 필드에서 시카고 화이트삭스와 홈경기를 가졌다.
이날 김하성은 선발 출전 명단에서 제외됐을 뿐 아니라 교체 출전 역시 없었다. 이는 지난 22일 시카고 화이트삭스전에서 발생한 허리 통증 때문.
김하성은 22일 시카고 화이트삭스전에 선발 출전해 2회 볼넷을 골라낸 뒤 곧바로 2루 도루를 성공시켰다. 자신의 몫을 다한 것.
하지만 김하성은 4회 수비를 앞두고 대수비와 교체돼 경기에서 물러났다. 이는 김하성이 도루 과정에서 허리를 다쳤기 때문.
메이저리그 공식 홈페이지 MLB.com에 따르면, 김하성은 2루로 슬라이딩 과정에서 허리가 심하게 조이는 느낌을 받았다.
김하성은 지난해 1루 귀루 과정에서 오른쪽 어깨를 다쳤고, 재활 도중 햄스트링 통증으로 이탈해 복귀가 예상보다 늦어졌다.
또 김하성은 복귀 후 종아리 경련으로 3경기를 쉬어야 했고, 이번에는 허리 통증으로 경기에 나서지 못했다. 여러 부위의 부상이 발생하고 있는 것.
케빈 캐시 탬파베이 감독은 김하성의 허리 통증 상황을 면밀하게 관찰한 뒤, 부상자 명단 등재 여부를 결정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앞서 김하성은 지난 2022년과 2023년에 각각 150경기, 152경기를 소화하며 철강왕 같은 모습을 보였으나, 지난해를 시작으로 줄부상에 시달리고 있다.
김하성은 이번 부상 전까지 시즌 10경기에서 타율 0.226와 1홈런 3타점 3득점 7안타, 출루율 0.314 OPS 0.669 등을 기록했다.
한편, 탬파베이는 이날 4-3으로 승리해 최근 2연패에서 탈출했다. 단 탬파베이는 현재 아메리칸리그 동부지구 4위까지 처져있다.
조성운 동아닷컴 기자 madduxl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봄, 팬더 눈보다 더 놀라운 상의…사이드붑 니트 [DA★]
- ‘이병헌♥’ 이민정, 27억 美 저택 강도 침입 “서랍장 다 부서지고…”
- “1시간에 1500만원?” 안선영, 韓 떠나기 전 ‘홈쇼핑 출연료’ 공개
- 유명 CEO 아내, 20년만에 이혼→120조 ‘돈벼락’…합의금 사회에 환원키로
- 최설아♥조현민 “9년째 섹스리스” 충격 고백 (1호가)
- 나나, 창문에 비친 속옷 실루엣…과감한 노출 [DA★]
- 한지민 고민 터졌다, 수많은 남자 중 내 남자 누꿀까 (미혼남녀의 효율적 만남)
- 김혜수 근황 터졌다, ‘케데헌’ 더피 품은 여배우 [DA★]
- 황재균 얼굴 갈아끼우고 예능 도전…‘예스맨’ 출연확정 [공식]
- 박나래 자택 절도범, 항소심서 선처 호소…“형 무겁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