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방에 터진 ‘발연기 논란’ 덱스 “아무나 하는 게 아니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덱스(김진영)가 드라마 '아이쇼핑'으로 연기에 도전하는 소감을 밝혔다.
23일 ENA 공식 채널에는 '여기가 그 유명하다던 액션 맛집인가요. 원진아X김진영(덱스) 찰떡 호흡 액션 메이킹 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원진아, 덱스가 액션신 촬영을 앞두고 집중하는 모습이 담겼다.
앞서 덱스는 지난 21일 첫 방송된 '아이쇼핑'에서 부자연스러운 걸음걸이와 대사 처리로 발연기 논란에 휩싸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경호 기자] 방송인 덱스(김진영)가 드라마 ‘아이쇼핑’으로 연기에 도전하는 소감을 밝혔다.
23일 ENA 공식 채널에는 ‘여기가 그 유명하다던 액션 맛집인가요. 원진아X김진영(덱스) 찰떡 호흡 액션 메이킹 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원진아, 덱스가 액션신 촬영을 앞두고 집중하는 모습이 담겼다. 의욕이 넘친 덱스는 적극적으로 동선을 제안하며 원진아와 호흡을 맞췄다.
덱스는 코멘트를 통해 “연기는 첫 도전이다. 연기자 선배님들 너무 존경스럽다. 제가 오늘 첫 촬영이었는데 진짜 아무나 하는 게 아닌 것 같다”고 털어놨다.

이어 “좋은 작품과 좋은 배우님들에게 피해 끼치지 않도록 최선 다해서 열심히 해 보겠다”며 “작품이 나왔을 때 많이 좋아해주시면 뿌듯할 거 같다”고 덧붙였다.
앞서 덱스는 지난 21일 첫 방송된 ‘아이쇼핑’에서 부자연스러운 걸음걸이와 대사 처리로 발연기 논란에 휩싸였다.
한편, ‘아이쇼핑’은 매주 월, 화 밤 10시 방송되며, OTT 독점으로 티빙(TVING)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park5544@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수현, 초상권 침해로 이찬혁 고발 직전 “가족이면 침묵해야 하나”
- 심형탁 아들, 만화 찢고 나온 베이비~깜찍 그 자체
- 이주은♥박수종 열애…박기량 “선수와 연애 암묵적 금지”
-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우먼 1위’ 나탈리아 크라사비나, 북촌 한옥마을에서 화보촬영 진행해
- 제니, 단 하나뿐인 비키니 입고 파격 노출…LA 콘서트 현장 비하인드 공개
- “뉴진스 숙소 침입해 절도·촬영”…20대男 1심서 벌금형
- ‘박기량·이주은’의 다른 노선?…선배는 연애금지, 후배는 열애설 모락모락
- 이희진 “베이비복스 시절 납치 트라우마…목덜미 잡고 끌고 가” 고백
- 가수 그렉 “18살 약혼녀, 교통사고로 사망”…한국에서 상처 치유
- 과즙세연→워터밤 권은비까지, 의정부고 졸업사진 ‘올해도 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