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쇼핑’ 덱스, 부족한 연기에 각오 밝혀 “아무나 하는 게 아냐‥피해 안 주려 최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UDT 출신 방송인 덱스(김진영)가 첫 액션 연기 도전작 '아이쇼핑'에 임하는 소감을 밝혔다.
7월 23일 ENA 공식 채널에는 '여기가 그 유명하다던 액션 맛집인가요. 원진아X김진영(덱스) 찰떡 호흡 액션 메이킹 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7월 21일 첫 방송된 '아이쇼핑'은 양부모에게 버려진 후 죽음의 문턱에서 가까스로 살아남은 아이들의 처절한 생존과 복수를 그린 액션 스릴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UDT 출신 방송인 덱스(김진영)가 첫 액션 연기 도전작 '아이쇼핑'에 임하는 소감을 밝혔다.
7월 23일 ENA 공식 채널에는 '여기가 그 유명하다던 액션 맛집인가요. 원진아X김진영(덱스) 찰떡 호흡 액션 메이킹 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는 '아이쇼핑' 액션 신 촬영에 앞서 집중하는 배우들의 모습이 담겼다. 덱스는 적극적으로 동선을 제안하며 원진아와 호흡을 맞춰 눈길을 끌었다.
덱스는 "연기는 첫 도전이다. 연기자 선배님들 너무 존경스럽다. 제가 오늘 첫 촬영이었는데 진짜 아무나 하는 게 아닌 것 같다”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좋은 작품과 좋은 배우님들에게 피해 끼치지 않도록 최선 다해서 열심히 해 보겠다”며 "작품이 나왔을 때 많이 좋아해주시면 뿌듯할 거 같다"고 덧붙였다.
7월 21일 첫 방송된 '아이쇼핑'은 양부모에게 버려진 후 죽음의 문턱에서 가까스로 살아남은 아이들의 처절한 생존과 복수를 그린 액션 스릴러다. 덱스는 극중 SH 의료재단 대표 김세희(염정아 분)의 지시에 절대복종하는 인간병기 정현 역을 맡았다. 덱스는 적은 분량에도 강한 존재감을 드러냈지만 대사, 시선 처리와 걸음걸이 등에서는 다소 미숙한 연기로 아쉬움을 남겼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소라, 수영복 입고 털기춤까지 “온천탕서 가슴 리프팅” 폭탄 고백(써니)
- 무속인 된 배우 황인혁, 자식과 생이별 “무당 딸이라고 동네 난리나”(특종세상)[어제TV]
- 故 이지은, 아들 입대 후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8일) 4주기
- 46세 이지아 맞아? 파격 노출 드레스 꾸미고 신났네…독보적 미모 여전
- 나한일♥유혜영 재결합 해 잘 사는데‥옥중 결혼 전처 정은숙 폭로 “병도 얻어”(특종)[어제TV]
- ‘국민 아역’ 김유정 맞아? 몸 겨우 가린 패션에 쇄골까지 ‘성숙미’ 업그레이드
- 김희선 히피펌 파격 변신, 세상 힙한 러블리 여신 “귀여움에 녹아”
- 지드래곤과 열애설 이주연 “전남친 키스 못해 헤어져” 노필터 토크 (돌싱포맨)
- 타블로 “15세 딸 하루, 눈 마주쳤을 때 싸늘‥♥강혜정에 말 걸지 말라고 문자”
- 지드래곤, 몰라보게 살빠졌네…장미로 뒤덮인 파격 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