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in스타] 추자현, 드라마 밖 ‘러블리’ 일상…민소매 차림 청순美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추자현이 드라마 속 강렬한 이미지와는 또 다른 반전 매력을 공개했다.
배우 추자현은 최근 자신의 SNS에 브이(V) 이모티콘과 함께 식당에서의 일상을 담은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특히 슬림한 팔 라인과 내추럴한 스타일은 드라마 속 카리스마와는 또 다른 친근하고 밝은 일상의 매력을 선사했다.
한편 추자현은 tvN 월화드라마 '견우와 선녀'에서 무속인 '염화' 역으로 출연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추자현이 드라마 속 강렬한 이미지와는 또 다른 반전 매력을 공개했다.
배우 추자현은 최근 자신의 SNS에 브이(V) 이모티콘과 함께 식당에서의 일상을 담은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그는 브릭 톤 민소매 티셔츠 차림에 자연스럽고 자유로운 포즈를 취하며 유쾌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한 손으로 턱을 괴거나 브이 포즈를 연출하며 카메라를 향해 웃음 짓는 모습은 보는 이들의 미소를 유발한다.
긴 생머리와 미니멀한 액세서리 그리고 군더더기 없는 여름룩은 추자현의 세련된 감각을 고스란히 드러낸다. 특히 슬림한 팔 라인과 내추럴한 스타일은 드라마 속 카리스마와는 또 다른 친근하고 밝은 일상의 매력을 선사했다.
한편 추자현은 tvN 월화드라마 '견우와 선녀'에서 무속인 '염화' 역으로 출연 중이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2명에 성폭행 당한 단역배우 자매 사망…母 "딸을 죽인 건 경찰" ('…
- 안선영, 1시간에 1500만원 수입 공개 후 근황 “막창 먹고 얼굴이 막…
- '코스비 가족' 아들 테오, 해변서 익사..향년 54세
- 이병헌♥이민정, LA 저택 강도 사건 후 "서랍장 다 부서졌다, 셔터 설…
- 故이종은, 13세 아들이 전부였는데..뒤늦은 사망 소식 '아부다비서 이별…
- 지상렬, ♥16세 연하 신보람과 결혼 시기 고백..."영원한 벗 되고 싶어"
- 손연재, '돈자랑 비판' 의식했나..."왜 샀는지 모르겠다" 과소비 반성
- 활동 중단 박나래, ‘무편집’ 강제 복귀된 이유가..“피해자 많기 때문” (올댓스타) [종합]
- '유민상子' 김수영, 개콘 폐지후 마트판매원 변신...바나나 사업 실패로 큰 빚 "너무 불행해"
- 故서희원 동생 "형부 구준엽 해치지 마"...'46억 유산' 장모와 갈등 루머에 분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