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추자현, 일상 속 깜찍 매력 발산…밝은 미소+러블리 매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추자현이 일상에서도 빛나는 깜찍한 매력을 선보였다.
추자현은 22일 자신의 SNS에 브이(V) 이모티콘과 함께 식당에서의 일상을 담은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 추자현은 브릭 톤의 민소매 티셔츠를 입고 자연스럽고 자유분방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드라마 속 강렬한 모습과는 달리, 추자현의 밝고 친근한 일상 매력이 돋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최승섭기자] 배우 추자현이 일상에서도 빛나는 깜찍한 매력을 선보였다.
추자현은 22일 자신의 SNS에 브이(V) 이모티콘과 함께 식당에서의 일상을 담은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 추자현은 브릭 톤의 민소매 티셔츠를 입고 자연스럽고 자유분방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한 손으로 턱을 괴거나 브이 포즈를 연출하는 등, 밝고 유쾌한 분위기를 만끽하는 모습이다.
긴 생머리와 미니멀한 액세서리, 슬림한 팔 라인이 더해져 세련된 여름 패션 감각도 엿보인다. 드라마 속 강렬한 모습과는 달리, 추자현의 밝고 친근한 일상 매력이 돋보인다.
한편, 추자현은 현재 tvN 월화드라마 ‘견우와 선녀’에서 활약 중이다.
극 중 그는 미스터리한 카리스마와 서늘한 분위기를 동시에 지닌 무속인 ‘염화’ 역을 맡아, 깊이 있고 섬세한 감정 연기로 호평받고 있다. ‘견우와 선녀’는 죽을 운명을 안고 태어난 소년과 이를 막으려는 무당 소녀의 판타지 로맨스를 그려내며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해당 드라마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8시 50분 tvN에서 방송된다. thunder@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수현, 초상권 침해로 이찬혁 고발 직전 “가족이면 침묵해야 하나”
- 심형탁 아들, 만화 찢고 나온 베이비~깜찍 그 자체
- 이주은♥박수종 열애…박기량 “선수와 연애 암묵적 금지”
-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우먼 1위’ 나탈리아 크라사비나, 북촌 한옥마을에서 화보촬영 진행해
- 제니, 단 하나뿐인 비키니 입고 파격 노출…LA 콘서트 현장 비하인드 공개
- ‘박기량·이주은’의 다른 노선?…선배는 연애금지, 후배는 열애설 모락모락
- 가수 그렉 “18살 약혼녀, 교통사고로 사망”…한국에서 상처 치유
- 이주은 치어리더, 키움 박수종과 열애설?…‘인생네컷’에 SNS 발칵
- 박소담, 아티스트컴퍼니와 아름다운 이별…일본서 힐링 여행
- ‘상전벽해’ 최준희, 96㎏→41㎏ ‘극한 감량’으로 자존감 증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