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in스타] 오마이걸 아린, 사랑스러움+우아함 다 담았다…꽃보다 아름다운 근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마이걸 아린이 사랑스러운 매력과 청초한 분위기를 동시에 뽐냈다.
아린은 최근 자신의 SNS에 "뽀로통통"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랑스러운 포즈와 귀엽게 볼을 부풀리는 표정은 팬들의 미소를 자아냈고 다른 사진에서는 꽃무늬 블라우스와 함께 우아한 분위기를 자랑하며 또 다른 매력을 드러냈다.
한편 아린이 속한 그룹 오마이걸은 최근 스페셜 싱글 '일기예보'를 발매하며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오마이걸 아린이 사랑스러운 매력과 청초한 분위기를 동시에 뽐냈다.
아린은 최근 자신의 SNS에 "뽀로통통"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아린은 버건디 컬러의 베레모를 착용한 채 환한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자연스러운 웨이브 헤어와 은은한 블러셔, 핑크빛 립으로 한층 화사한 비주얼을 완성하며 특유의 청순한 무드를 배가시켰다.
사랑스러운 포즈와 귀엽게 볼을 부풀리는 표정은 팬들의 미소를 자아냈고 다른 사진에서는 꽃무늬 블라우스와 함께 우아한 분위기를 자랑하며 또 다른 매력을 드러냈다. 상큼함과 고급스러움이 공존하는 스타일링으로 '청초 여신'의 면모를 과시했다.
한편 아린이 속한 그룹 오마이걸은 최근 스페셜 싱글 '일기예보'를 발매하며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2명에 성폭행 당한 단역배우 자매 사망…母 "딸을 죽인 건 경찰" ('…
- 안선영, 1시간에 1500만원 수입 공개 후 근황 “막창 먹고 얼굴이 막…
- '코스비 가족' 아들 테오, 해변서 익사..향년 54세
- 이병헌♥이민정, LA 저택 강도 사건 후 "서랍장 다 부서졌다, 셔터 설…
- 故이종은, 13세 아들이 전부였는데..뒤늦은 사망 소식 '아부다비서 이별…
- 女가수 "부모·동생 모두 지적장애"..40년 전 떠난 친모 찾다 눈물
- 박시은♥진태현, "왜 성인만 입양하냐" 오해에 "자연스럽게 인연 이어진 것"(남겨서뭐하게)
- 김승수, 박세리와의 '결혼설' 가짜뉴스에 "AI가 동영상 짜깁기 너무 잘해" ('사랑을 처방해 드립니
- 톱스타 부부, 미라화된 상태로 사망..저택 1년 만에 90억에 팔려
- 브루스 윌리스, 치매 인식 못하는 상태..아내 “축복이자 슬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