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in스타] 홍윤화♥김민기, 오뎅바 오픈 근황 전했다…“첫날 2시간반 만 매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홍윤화가 남편 김민기와의 근황을 공개했다.
홍윤화는 23일 오후 자신의 SNS를 통해 "정신없이 '홍뎅' 첫 오픈을 잘 끝냈습니다. 기다려주시고 찾아와주신 분들 감사드려요. 덕분에 오픈 2시간 반 만에 오뎅이 매진됐어요"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홍윤화와 김민기는 앞치마를 맞춰 입은 채 다정하게 셀카를 찍으며 첫 장사 성공에 들뜬 모습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코미디언 홍윤화가 남편 김민기와의 근황을 공개했다. 직접 운영 중인 오뎅 가게 '홍뎅'의 첫 오픈 소식을 전했다.
홍윤화는 23일 오후 자신의 SNS를 통해 "정신없이 '홍뎅' 첫 오픈을 잘 끝냈습니다. 기다려주시고 찾아와주신 분들 감사드려요. 덕분에 오픈 2시간 반 만에 오뎅이 매진됐어요"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 "오늘은 더 잘 준비해볼게요"라는 문구와 함께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부부의 투샷도 함께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홍윤화와 김민기는 앞치마를 맞춰 입은 채 다정하게 셀카를 찍으며 첫 장사 성공에 들뜬 모습이다. 홍윤화는 주먹을 쥔 채 활짝 웃고 김민기는 익숙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오픈 기념의 설렘을 전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다섯 손가락을 펴 보이며 "매진"을 의미하는 듯한 익살스러운 포즈도 눈길을 끌었다.
홍윤화·김민기 부부는 최근 서울 인근에 오뎅바를 차린 것으로 전해졌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2명에 성폭행 당한 단역배우 자매 사망…母 "딸을 죽인 건 경찰" ('…
- 안선영, 1시간에 1500만원 수입 공개 후 근황 “막창 먹고 얼굴이 막…
- '코스비 가족' 아들 테오, 해변서 익사..향년 54세
- 이병헌♥이민정, LA 저택 강도 사건 후 "서랍장 다 부서졌다, 셔터 설…
- 故이종은, 13세 아들이 전부였는데..뒤늦은 사망 소식 '아부다비서 이별…
- ‘모범택시3’ 이제훈 “계엄 에피소드? 권력 통제되지 않을 때 위험 그린 것”
- 故 오드리 헵번, 아메바 감염 후 대장암 판정 "3개월 시한부"...33주기 추모
- '미스트롯' 김소유, 묻지마 폭행 당했다 "길거리서 정신병원 탈출한 男에 맞아"
- '배우 출신' 故정신우 셰프, 12년 암투병 끝 별세 "너무 아파 사는 재미가 없어"
- "이 사람이 손종원이라고?" 느좋 셰프의 충격 과거…공대 졸업 사진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