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in스타] 홍윤화♥김민기, 오뎅바 오픈 근황 전했다…“첫날 2시간반 만 매진”

조민정 2025. 7. 23. 14:3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홍윤화가 남편 김민기와의 근황을 공개했다.

홍윤화는 23일 오후 자신의 SNS를 통해 "정신없이 '홍뎅' 첫 오픈을 잘 끝냈습니다. 기다려주시고 찾아와주신 분들 감사드려요. 덕분에 오픈 2시간 반 만에 오뎅이 매진됐어요"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홍윤화와 김민기는 앞치마를 맞춰 입은 채 다정하게 셀카를 찍으며 첫 장사 성공에 들뜬 모습이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코미디언 홍윤화가 남편 김민기와의 근황을 공개했다. 직접 운영 중인 오뎅 가게 '홍뎅'의 첫 오픈 소식을 전했다.

홍윤화는 23일 오후 자신의 SNS를 통해 "정신없이 '홍뎅' 첫 오픈을 잘 끝냈습니다. 기다려주시고 찾아와주신 분들 감사드려요. 덕분에 오픈 2시간 반 만에 오뎅이 매진됐어요"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 "오늘은 더 잘 준비해볼게요"라는 문구와 함께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부부의 투샷도 함께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홍윤화와 김민기는 앞치마를 맞춰 입은 채 다정하게 셀카를 찍으며 첫 장사 성공에 들뜬 모습이다. 홍윤화는 주먹을 쥔 채 활짝 웃고 김민기는 익숙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오픈 기념의 설렘을 전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다섯 손가락을 펴 보이며 "매진"을 의미하는 듯한 익살스러운 포즈도 눈길을 끌었다.

홍윤화·김민기 부부는 최근 서울 인근에 오뎅바를 차린 것으로 전해졌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