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씁쓸한 첫 연기 신고식' 덱스, 심경 토로 "아무나 하는 게 아닌 것 같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진영(덱스)이 첫 연기에 도전하게 된 소감을 전했다.
지난 23일 ENA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ENA 드라마 '아이쇼핑'의 촬영 비하인드 영상이 게재됐다.
그는 "연기는 첫 도전인데 배우 선배님들에게 존경심을 느낀다. 오늘 첫 촬영인데 연기는 아무나 하는 게 아니라는 걸 느꼈다"라고 밝혔다.
이들은 그의 연기를 두고 '연기 연습 많이 해야겠다' '시간을 투자해서 연기학원을 다니는 게 어떻냐'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한서율 기자] 배우 김진영(덱스)이 첫 연기에 도전하게 된 소감을 전했다.
지난 23일 ENA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ENA 드라마 '아이쇼핑'의 촬영 비하인드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원진아와 액션 호흡을 맞추던 김진영은 적극적으로 의견을 내고 동선을 수정하는 등 열정적인 모습을 보였다. 그는 "연기는 첫 도전인데 배우 선배님들에게 존경심을 느낀다. 오늘 첫 촬영인데 연기는 아무나 하는 게 아니라는 걸 느꼈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좋은 작품과 선배님들에게 누를 끼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보겠다. 작품이 나왔을 때 좋아해 주시면 너무 뿌듯할 것 같다"라며 시청을 독려했다.
앞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솔로지옥'을 통해 유명세에 오른 김진영은 최근 연기력 논란으로 누리꾼들의 비판을 받은 바 있다. 이들은 그의 연기를 두고 '연기 연습 많이 해야겠다' '시간을 투자해서 연기학원을 다니는 게 어떻냐'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반면 팬들은 "누구에나 처음은 있는 법이다" "액션은 최고로 잘할 거라 믿는다"라며 응원을 남겼다.
한편 '아이쇼핑'은 오는 매주 월요일, 화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한서율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유튜브 화면 캡처]
덱스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구혜선, 이혼 후 5년 간 꽂힌 그것 "협약서 작성"
- 미나 시누이' 수지, '150㎏→78㎏' 반으로 줄어든 몸
- 변우석 꿈 꾼 여성, 로또 20억 당첨 "후광 비추며 등장"
- '나는 솔로' 출연자, 가짜 명품 경매 덜미 경찰 수사
- '트렁크 살인범' 김일곤이 작성한 28인 살생부 [T-데이]
- 적수 없는 '좀비딸', 70만 관객 돌파 [박스오피스]
- ‘여수 K-메가아일랜드’ 진욱→박지현 트로트 가수 총 출동, 여수 수놓은 최고의 무대 선사 [종
- BTS→엔하이픈, 극성팬 무질서에 몸살 "공항 질서 지켜달라" [이슈&톡]
- "우리의 뜻" 아이브 장원영, 시축룩도 화제의 아이콘 [이슈&톡]
- 스트레이 키즈→몬스타엑스, 보이그룹 '서머킹' 쟁탈전 [가요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