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호, 유재석 외모 소신발언 "사회가 만들어낸 미남...안경 벗으면" ('유퀴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세호가 유재석 외모 발언으로 이슈가 됐던 과거를 떠올렸다.
23일 tvN '유퀴즈온더블럭' 측은 "난치병을 극복한 영원한 국민 마라토너 이봉주!"라며 선공개 영상을 공개했다.
한편 풀코스 42.195km를 41번이나 완주한 레전드 국민 마라토너 이봉주 선수의 기적 같은 스토리는 23일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을 통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조세호가 유재석 외모 발언으로 이슈가 됐던 과거를 떠올렸다.
23일 tvN '유퀴즈온더블럭' 측은 "난치병을 극복한 영원한 국민 마라토너 이봉주!"라며 선공개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이봉주는 MBC '무한도전-못친소(못생긴 친구를 소개합니다)' 당시 화제를 모았던 한복 의상을 그대로 입고 등장했다.
이에 유재석은 "'못친소' 때도 입고 나오지 않았냐"며 "한복 연구가께서 아시안 게임 2연패 했다고 선물해 주신 옷인데, '못친소' 옷으로 불리고 있다"며 웃었다. 이에 이봉주는 "이 옷은 중요한 자리에 입는 특별한 옷"이라고 설명했다.

그때 조세호는 "그 당시에 '재석이 형은 사회가 만들어낸 미남일 뿐, 이 사람은 미남이 아니다'고 했다가 이슈가 됐다"고 떠올렸다. 이어 조세호는 이봉주를 향해 "사실은..."이라고 하자, 이봉주는 "만만치 않다. 안경 벗으면"이라며 유재석의 외모에 대해 이야기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유재석은 "오랜만에 만났는데 봉주르형 말 심하게 하신다"며 웃었다.
이어 이봉주는 "그 이후로 1일 1팩 하고 있다"며 속광을 자랑, 유재석은 "피부에 광이 난다"며 웃었다.
특히 이봉주 선수는 "못친소 때 라이벌로 생각했던 사람은 누구인가"라는 질문에 유재석을 지목하며, 빵빵 터지는 '못친소' 후일담으로 현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든다.
한편 풀코스 42.195km를 41번이나 완주한 레전드 국민 마라토너 이봉주 선수의 기적 같은 스토리는 23일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을 통해 공개된다.
anjee85@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2명에 성폭행 당한 단역배우 자매 사망…母 "딸을 죽인 건 경찰" ('…
- 안선영, 1시간에 1500만원 수입 공개 후 근황 “막창 먹고 얼굴이 막…
- '코스비 가족' 아들 테오, 해변서 익사..향년 54세
- 이병헌♥이민정, LA 저택 강도 사건 후 "서랍장 다 부서졌다, 셔터 설…
- 故이종은, 13세 아들이 전부였는데..뒤늦은 사망 소식 '아부다비서 이별…
- 함소원 8세 딸, 의문男과 손 잡고 등교..."등원 선생님, 4주에 46…
- 김주하, 결국 청력 잃었다 "전 남편이 때려 한쪽 고막 파열"
- 민혜연, ♥주진모에 결국 분노했다 "너 누구랑 결혼했냐, 이 웬수"
- 현역 연예인 최초 사형 집행..中 30대 男배우 장이양 총살형 ‘1년 전…
- 이유리, 선배 男배우 폭로 "턱 돌아갈 정도로 때리고 아무 말도 안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