뼈말라 나나 “탄수화물 절제, 안 먹은 지 한 3년 됐나” 일방적 주장(나나채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나가 탄수화물 절제를 주장했다.
특히 나나는 드라마 촬영 중간에 시간이 비는 틈을 활용, 헬스장을 찾아 눈길을 잡았다.
이어 나나는 "(우리가 지금) 탄수화물을 절제하고 있으니까"라고 이야기했다.
트레이너가 거짓말 하지 말라고 하자 나나는 "진짜다. 저희 No 탄수화물인데"라고 발언하는 가 하면 "우리 탄수화물 안먹으지 언제야. 기억도 안나. 3년 됐나"라고 해 웃음을 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나나가 탄수화물 절제를 주장했다.
최근 채널 'NA( )NA'에는 'NA(시간)NA'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영상에는 나나의 일상이 담긴 브이로그가 그려졌다. 특히 나나는 드라마 촬영 중간에 시간이 비는 틈을 활용, 헬스장을 찾아 눈길을 잡았다. 시간이 떠서 운동을 하러 나선 것.
나나는 "이 자식!"이라고 벨트에 호통을 치는 가 하면, 즐겁고 유쾌하게 운동을 즐겼다. 또 그는 "운동 끝나고 아는 셰프집 있는데 갈래요. 양고기 잘하는 집 있는데"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나나는 "(우리가 지금) 탄수화물을 절제하고 있으니까"라고 이야기했다. 트레이너가 거짓말 하지 말라고 하자 나나는 "진짜다. 저희 No 탄수화물인데"라고 발언하는 가 하면 "우리 탄수화물 안먹으지 언제야. 기억도 안나. 3년 됐나"라고 해 웃음을 더했다.
트레이너는 단호하게 "몸 보면 딱 나와. 뭘 절제를 해. 잘 먹고 다니는데"라고 반응했다.
운동을 마친 후 나나는 스탭과 함께 진짜 양고기를 먹으러 나섰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소라, 수영복 입고 털기춤까지 “온천탕서 가슴 리프팅” 폭탄 고백(써니)
- 무속인 된 배우 황인혁, 자식과 생이별 “무당 딸이라고 동네 난리나”(특종세상)[어제TV]
- 故 이지은, 아들 입대 후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8일) 4주기
- 46세 이지아 맞아? 파격 노출 드레스 꾸미고 신났네…독보적 미모 여전
- 나한일♥유혜영 재결합 해 잘 사는데‥옥중 결혼 전처 정은숙 폭로 “병도 얻어”(특종)[어제TV]
- ‘국민 아역’ 김유정 맞아? 몸 겨우 가린 패션에 쇄골까지 ‘성숙미’ 업그레이드
- 김희선 히피펌 파격 변신, 세상 힙한 러블리 여신 “귀여움에 녹아”
- 지드래곤과 열애설 이주연 “전남친 키스 못해 헤어져” 노필터 토크 (돌싱포맨)
- 타블로 “15세 딸 하루, 눈 마주쳤을 때 싸늘‥♥강혜정에 말 걸지 말라고 문자”
- 지드래곤, 몰라보게 살빠졌네…장미로 뒤덮인 파격 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