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트로트’ 성리, 뮤지컬 배우 데뷔…“새로운 도전 즐거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성리가 창작뮤지컬 '트롯열차-피카디리역(이하 트롯열차)' 시즌2에 새롭게 합류한다.
'트롯열차'는 트로트로 인생의 희로애락을 이야기하는 세대공감 뮤직쇼다.
시즌2에는 기존 출연진이 전원 합류, 성리 등 뉴 캐스트들과 함께 세대공감을 이끄는 완벽한 케미스트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그는 군인 신분으로 MBN '현역가왕2'에 출연해 차세대 '트롯퍼포머'로 박력 넘치는 매력을 뽐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표권향 기자] 가수 성리가 창작뮤지컬 ‘트롯열차-피카디리역(이하 트롯열차)’ 시즌2에 새롭게 합류한다.
‘트롯열차’는 트로트로 인생의 희로애락을 이야기하는 세대공감 뮤직쇼다. 김수찬, 김중연, 마이진, 양지은, 홍자 등 인기 트로트 가수들이 출연해 레트로 감성과 K-트로트의 매력을 결합, 전 세대를 아우르는 공감형 공연으로 주목받았다.
시즌2에는 기존 출연진이 전원 합류, 성리 등 뉴 캐스트들과 함께 세대공감을 이끄는 완벽한 케미스트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보이그룹 레인즈(RAINZ) 출신 성리는 솔로 발라드를 거쳐 트로트까지 영역을 확장한 육각형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약하고 있다. 그는 MBN ‘보이스트롯’과 파생프로그램 ‘트롯파이터’, TV조선 ‘미스터트롯2’, SBS Life ‘뽕사활동’ 등에서 탄탄한 기본기와 감성적인 무대로 호감도를 높였다.
그는 군인 신분으로 MBN ‘현역가왕2’에 출연해 차세대 ‘트롯퍼포머’로 박력 넘치는 매력을 뽐냈다. 여전한 아이돌급 비주얼과 깊은 감성, 거기에 더해 한계 없는 음악 세계를 선보인 성리의 도전에 시청자들의 응원이 이어졌다.
성리는 “그동안 다양한 음악과 무대를 경험해왔는데, 뮤지컬이라는 새로운 무대에 도전함으로써 또 한번 세계관을 넓혀갈 수 있을 것 같다”라며 “팬분들이 어떻게 봐주실지 걱정도 되지만, 새로운 도전에 대한 즐거움으로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 진심을 담은 연기와 노래로 좋은 공연을 선물해드리고 싶다.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트롯열차’ 시즌 2는 8월6일부터 서울 종로구 CGV 피카디리 1958 피카디리홀에서 공연된다.
gioia@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수현, 초상권 침해로 이찬혁 고발 직전 “가족이면 침묵해야 하나”
- 이주은♥박수종 열애…박기량 “선수와 연애 암묵적 금지”
-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우먼 1위’ 나탈리아 크라사비나, 북촌 한옥마을에서 화보촬영 진행해
- 제니, 단 하나뿐인 비키니 입고 파격 노출…LA 콘서트 현장 비하인드 공개
- 효린, 역시 여름의 여왕 ‘파격 비키니 소화’ [★SNS]
- ‘박기량·이주은’의 다른 노선?…선배는 연애금지, 후배는 열애설 모락모락
- 가수 그렉 “18살 약혼녀, 교통사고로 사망”…한국에서 상처 치유
- 이주은 치어리더, 키움 박수종과 열애설?…‘인생네컷’에 SNS 발칵
- ‘상전벽해’ 최준희, 96㎏→41㎏ ‘극한 감량’으로 자존감 증명
- ‘청춘도, 댄스도 불태웠다’…오사카 오죠 갱, ‘스우파’ 파이널 우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