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수업’ 이다해 “♥세븐, 뭐든 맞춰준다더니 결혼 후엔 7%만” 리얼 토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다해가 남편 세븐의 결혼 전 '100% 허언(?)'을 폭로하며 웃음을 자아낸다.
23일 오후 방송되는 채널A 예능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73회에서는 이정진이 이종혁, 오지호와 함께 시골집에서 하루를 보내며 연애와 결혼에 대한 현실 토크를 나눈다.
이날 방송에서는 '찐친' 이종혁과 오지호가 이정진의 시골집을 찾아 결혼에 대한 진심 어린 조언을 전하는 모습도 그려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이다해가 남편 세븐의 결혼 전 '100% 허언(?)'을 폭로하며 웃음을 자아낸다.
23일 오후 방송되는 채널A 예능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73회에서는 이정진이 이종혁, 오지호와 함께 시골집에서 하루를 보내며 연애와 결혼에 대한 현실 토크를 나눈다. 이 자리에서 이다해는 "세븐 씨가 결혼 전에는 뭐든 나한테 100% 맞춰주겠다고 했다. 그래서 별명이 '백프로'였는데 결혼하고 나니 100%는커녕 한 7%?"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를 들은 출연진은 폭소했고, 세븐은 순식간에 '7프로'라는 새로운 별명을 얻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찐친' 이종혁과 오지호가 이정진의 시골집을 찾아 결혼에 대한 진심 어린 조언을 전하는 모습도 그려진다. 오지호는 "예전에 내가 소개팅 시켜준 사람 기억나?"라고 돌발 질문을 던졌고 이정진은 "한 7년쯤 된 것 같다"며 당황한 기색을 감추지 못했다.
세 사람은 시장에서 장을 보며 '동갑내기 신랑즈' 장우혁과 천명훈 이야기를 꺼낸다. 오지호는 "세 명 중에선 천명훈이 제일 먼저 장가갈 것 같다. 정진이는 2위"라고 분석했고 이종혁은 "좋은 여자를 만나면 거짓말도 하게 된다. '너 없으면 죽을 것 같다', '손에 물 안 묻히게 해줄게' 같은 말들 말이야"라고 솔직하게 밝혔다.
이다해는 "적극적인 여자를 만나야 할 것 같다"며 "생각나는 친구가 있다. 부자연스럽게 가면 안 되니까 내가 부를 때 나와라"고 말해 이정진의 새로운 소개팅 가능성까지 열어뒀다.
이정진과 유부남 절친들의 진솔한 대화, 그리고 이다해의 소개팅 주선까지 담길 채널A '신랑수업'은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2명에 성폭행 당한 단역배우 자매 사망…母 "딸을 죽인 건 경찰" ('…
- 안선영, 1시간에 1500만원 수입 공개 후 근황 “막창 먹고 얼굴이 막…
- '코스비 가족' 아들 테오, 해변서 익사..향년 54세
- 이병헌♥이민정, LA 저택 강도 사건 후 "서랍장 다 부서졌다, 셔터 설…
- 故이종은, 13세 아들이 전부였는데..뒤늦은 사망 소식 '아부다비서 이별…
- 지석진, '홀대 논란' 속 품격 지켰다…"감사하고 행복합니다"
- 佛 전설 배우 별세, 영화 아이콘서 동물복지 운동가로..향년 91세
- "성적 대화, 수위 높아져"…'이이경 사생활 폭로' A씨, 카톡도 꺼냈다…
- 리얼리티 방송 유명 출연자, 동료 숨진 채 발견돼 수사..살인 혐의 충격
- "피 묻은 옷으로 갈아입어"…'여친 폭행' 유명 유튜버, 2심도 집행유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