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킹데드: 올스타즈, 성장 콘텐츠 보조 장비 추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투스홀딩스는 모바일 RPG '워킹데드: 올스타즈'에 성장 콘텐츠 보조 장비를 추가한다고 23일 밝혔다.
보조 장비로 야간 투시경과 소음기 총 2종이이 첫 선을 보였으며 캐릭터에게 장착해 능력치를 향상시킬 수 있다.
보조 장비는 전용 강화 아이템인 일반 수리 도구와 고급 수리 도구를 사용해 1성부터 최대 6성까지 강화할 수 있다.
강화 레벨에 따라 더 높은 수치의 옵션이 적용되며 착용한 보조 장비의 능력치는 게임 내 모든 콘텐츠에 적용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보조 장비로 야간 투시경과 소음기 총 2종이이 첫 선을 보였으며 캐릭터에게 장착해 능력치를 향상시킬 수 있다. 보조 장비는 전용 강화 아이템인 일반 수리 도구와 고급 수리 도구를 사용해 1성부터 최대 6성까지 강화할 수 있다. 강화 레벨에 따라 더 높은 수치의 옵션이 적용되며 착용한 보조 장비의 능력치는 게임 내 모든 콘텐츠에 적용된다.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내달 5일까지 열리는 7일 접속 이벤트와 타운 점검 이벤트에서는 생존자 모집권 등 핵심 성장 재화를 획득할 수 있다. 매일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매일 퀘스트와 미지의 재화를 얻을 수 있는 금고지기의 제안 이벤트도 내달 19일까지 열린다.
최종배 jovia@fomos.co.kr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