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봄, 팬더 눈보다 더 놀라운 상의…사이드붑 니트 [DA★]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박봄이 과감한 스타일링으로 놀라움을 자아냈다.
박봄은 22일 자신의 SNS에 "모자 사서 바로 씀. 모자 예뻐?"라고 남기며 일상 사진을 공개했다.
박봄은 시크하면서도 도도한 느낌을 자아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박봄이 속한 그룹 2NE1은 지난 4월 서울 KSPO DOME에서 '2025 2NE1 CONCERT [WELCOME BACK] ENCORE IN SEOUL' 공연을 성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박봄이 과감한 스타일링으로 놀라움을 자아냈다.
박봄은 22일 자신의 SNS에 “모자 사서 바로 씀. 모자 예뻐?”라고 남기며 일상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그는 연한 카키 컬러의 모자를 푹 눌러쓴 채 카메라를 지그시 바라봤다. 진하게 그린 언더 아이라인으로 과감한 메이크업을 선보인 가운데 사이드붑(옆가슴을 노출하는 스타일) 니트를 입고 시원한 서머룩을 완성했다. 초록색 의상에 맞춘 센스 넘치는 네일아트까지 인상적. 박봄은 시크하면서도 도도한 느낌을 자아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박봄이 속한 그룹 2NE1은 지난 4월 서울 KSPO DOME에서 ‘2025 2NE1 CONCERT [WELCOME BACK] ENCORE IN SEOUL’ 공연을 성료했다. 이달 초 킨텍스 야외 글로벌 스테이지에서 진행된 ‘워터밤 서울 2025’ 무대에 올랐다. 오는 26일에는 부산항 제1부두에서 열리는 ‘워터밤 부산 2025’ 공연에도 참가한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병헌♥’ 이민정, 27억 美 저택 강도 침입 “서랍장 다 부서지고…”
- 유명 CEO 아내, 20년만에 이혼→120조 ‘돈벼락’…합의금 사회에 환원키로
- 최설아♥조현민 “9년째 섹스리스” 충격 고백 (1호가)
- “지옥 다녀온 4년” 이봉주, 근육긴장 이상증 투병기 고백 (유퀴즈)
- 지석진, 40년 만에 찾은 생가 ‘충격’…할 말도 잃어 (홈즈)
- 지상렬♥신보람, 설렘 가득한 야외 데이트→폭풍 스킨십 (살림남)
- ‘서울대 민지’ 박효진 신입 아나운서 ‘화장실 폭풍 오열’ (사당귀)
- 트와이스 지효, 역대급 여신 비주얼 속옷 화보 [화보]
- 김남일, 야구 비하 발언 논란에 무릎 꿇었다…“깊이 반성”
- 홍현희 ‘49kg대’ 몸매 공개…마카오 여행 중 슬림핏 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