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S그룹, 집중호우 피해 복구에 5억원 기부
김남희 기자 2025. 7. 23. 11:3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S그룹은 집중호우 피해 복구와 이재민 지원을 위해 성금 5억원을 기부했다고 23일 밝혔다.
그룹 계열사인 LS전선, LS일렉트릭(LS ELECTRIC), LS MnM, LS엠트론, E1, 인베니(INVENI)가 출연했다.
LS는 이번 호우로 침수 피해가 발생한 농기계를 무상 점검하고 부품 교체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LS그룹은 "수해 복구와 이재민 지원에 작은 힘이나마 보태 지역 주민들이 조속히 안정된 일상을 되찾을 수 있길 희망한다"고 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S그룹은 집중호우 피해 복구와 이재민 지원을 위해 성금 5억원을 기부했다고 23일 밝혔다.

그룹 계열사인 LS전선, LS일렉트릭(LS ELECTRIC), LS MnM, LS엠트론, E1, 인베니(INVENI)가 출연했다. 지주사 LS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성금을 전달했다.
LS는 이번 호우로 침수 피해가 발생한 농기계를 무상 점검하고 부품 교체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LS그룹은 “수해 복구와 이재민 지원에 작은 힘이나마 보태 지역 주민들이 조속히 안정된 일상을 되찾을 수 있길 희망한다”고 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선비즈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물밑에서 SK온 매각 타진했던 SK그룹… 깊어지는 구조조정 고민
- [정치 인사이드] 조국의 집값 해결책은 ‘고품질 공공임대주택’
- 李 대통령 ‘설탕세’ 언급에 식품업계 촉각… 해외 사례 살펴보니
- [AX, 낡은 공장을 깨우다]⑥ 초정밀 가공의 진화, 드릴 교체도 AI가...21세기 “효율 30%↑”
- [밸류업 원조, 일본을 가다]② 와타나베 도쿄거래소 상장부장 “PBR 1배 미만은 수치… 채찍보단
- 삼성전자·SK하이닉스, HBM4 공급 앞두고 미묘한 ‘디스전’…“우리가 앞선다”
- [단독]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재건축 제동… 서울시, 용도 상향 ‘보류’
- ‘품절 대란’ 마오타이 온라인 구매해보니… 10초 만에 동났다
- [밸류업 원조, 일본을 가다] ① 2만선 족쇄 푼 ‘3000조원’ 고래와 ‘2경원’ 장롱 예금… 일본은
- [비즈톡톡] 1조원 유입 계산하고 지원해 줬는데… 롯데렌탈 매각 불허 예상 못 한 호텔롯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