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유소년 배구교실 블루캠프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배구 대전 삼성화재 블루팡스 차기 시즌 준비를 위한 바쁜 일정 중에, 22일 구단 유소년 클럽을 대상으로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삼성화재 배구단은 창단 30주년을 기념해 '삼성화재 유소년 배구교실 블루캠프'를 열고 선수들과 유익한 시간을 보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프로배구 대전 삼성화재 블루팡스 차기 시즌 준비를 위한 바쁜 일정 중에, 22일 구단 유소년 클럽을 대상으로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삼성화재 배구단은 창단 30주년을 기념해 '삼성화재 유소년 배구교실 블루캠프'를 열고 선수들과 유익한 시간을 보냈다.
오전에는 삼성화재의 대표 사회공헌 활동인 안내견 학교를 방문해 시각장애인 안내견에 대한 이해도를 높였고, 이후 삼성화재 모빌리티뮤지엄에서 교통안전 교육과 자동차의 미래를 경험해 보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오후에는 삼성화재 선수들에게 배구 원포인트 레슨을 받으며 배구 기본기를 강화했다. 이후 구단 스태프의 다양한 전문 직업군에 대해 경험해보는 직업체험활동도 실시하여 전력분석, 테이핑, 부상방지 등에 대해 배워보는 시간을 가졌다.
삼성화재 유소년 배구교실은 홈경기장인 대전충무체육관 인근 대전석교초등학교에서 운영하고 있으며, 최근 충남 서산 소재 서령중학교에 새로운 클래스를 오픈하는 등 대전 및 충청도권을 중심으로 배구 저변 확대와 건강한 스포츠 문화 전파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혼 논란' 신지 "코요태 끝났단 댓글 가장 아파, 제가 잘하겠다" 눈물(유퀴즈) [텔리뷰]
- 백종원, 꼬리무는 악재…농지법 위반 논란 백석공장 폐쇄 [ST이슈]
- 빅뱅 출신 승리, 서울서 女와 다정한 한 컷 "Hi 승리 오빠"
- '열애 고백' 빠니보틀 "여자친구는 일반인, 톱 연예인도 아닌데 숨길 필요 없었다"
- '이혼 후 둘째 임신' 이시영, 母로서 책임감 "결정의 무게 온전히 감내" [ST이슈]
- '옥장판' 이어 '할많하말'? 왜 이런 논란은 옥주현한테만 반복되나 [ST이슈]
- 이민정 "발로 차더니 돈 뺏겨"…학폭 피해 고백
- "300억 건물 자랑" 철 없는 고소영, 또 대중 정서 역주행 논란 [ST이슈]
- "유명 아이돌 얼굴과 나체 사진 합성"…성착취물 제작 남성, 집행유예 선고
- "매니저가 가슴 사진 찍어"…김미려 불법 촬영 피해 재조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