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더 시즌즈’ 떴다...박보검 마지막 녹화 응원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skyb1842@mkinternet.com) 2025. 7. 23. 11:1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보검과 아이유의 특별한 만남으로 '더 시즌즈'가 마무리된다.

KBS2 뮤직 토크쇼 '더 시즌즈-박보검의 칸타빌레'는 지난 22일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서 마지막 녹화를 완료했다.

지난 3월 14일 첫 방송을 시작한 '박보검의 칸타빌레'는 '더 시즌즈' 7번째 시즌에 해당한다.

'더 시즌즈-박보검의 칸타빌레'는 8월 1일 방송을 끝으로 7번째 시즌을 마무리한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유, 박보검. 사진|KBS
배우 박보검과 아이유의 특별한 만남으로 ‘더 시즌즈’가 마무리된다.

KBS2 뮤직 토크쇼 ‘더 시즌즈-박보검의 칸타빌레’는 지난 22일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서 마지막 녹화를 완료했다. 이날 현장에는 아이유가 마지막 게스트로 깜짝 등장, 예상치 못한 등장에 MC 박보검을 비롯해 관객 모두를 놀라게 했다.

넷플릭스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에서 호흡을 맞춘 두 사람은 이번엔 음악으로 재회해 즉석에서 듀엣 무대를 꾸미는 잊지 못할 순간을 만들어냈다. 사전 리허설이나 연습 없이 진행된 무대였지만, 진심 어린 하모니로 현장을 뜨거운 감동으로 물들였다는 후문이다.

이날 녹화에는 아이유 외에도 다수의 아티스트가 출연해 마지막 회를 응원했다.

지난 3월 14일 첫 방송을 시작한 ‘박보검의 칸타빌레’는 ‘더 시즌즈’ 7번째 시즌에 해당한다. 박재범, 최정훈, 악뮤, 이효리, 지코, 이영지에 이어 ‘더 시즌즈’ 사상 최초의 배우 MC로 바통을 이어받은 박보검은 남다른 음악적 조예와 깊은 애정을 바탕으로 편안하고 안정적인 진행으로 호평을 얻었다.

‘더 시즌즈-박보검의 칸타빌레’는 8월 1일 방송을 끝으로 7번째 시즌을 마무리한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