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갑제 “보수 개혁 실패시 대한민국 암울…극단주의와 결별해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민의힘 당권주자인 안철수 의원이 지난 21일 대표적인 보수 논객으로 불리는 조갑제 조갑제닷컴 대표를 만나 보수 정치 혁신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22일 안 의원 측에 따르면 안 의원과 조 대표는 전날 저녁 서울 종로구의 한 식당에서 만찬 회동을 가졌다.
이 자리에서 조 대표는 "지금은 보수는 국민의 신뢰를 회복하기 근본적인 개혁이 필요한 중차대한 시기"라고 말했다.
조 대표는 또 안 의원에게 "잘 해달라 응원하고 지지한다"는 격려의 뜻을 전했다고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민의힘 당권주자인 안철수 의원이 지난 21일 대표적인 보수 논객으로 불리는 조갑제 조갑제닷컴 대표를 만나 보수 정치 혁신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22일 안 의원 측에 따르면 안 의원과 조 대표는 전날 저녁 서울 종로구의 한 식당에서 만찬 회동을 가졌다. 이 자리에서 조 대표는 “지금은 보수는 국민의 신뢰를 회복하기 근본적인 개혁이 필요한 중차대한 시기”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만약 이번 개혁에 실패한다면 보수의 미래는 물론 대한민국의 미래도 암울해질 수 있고 극단주의와의 결별 없이는 대한민국의 미래도 없다”고 했다.
조 대표는 또 안 의원에게 “잘 해달라 응원하고 지지한다”는 격려의 뜻을 전했다고 한다. 이에 안 의원은 “국민 신뢰를 회복하기 위한 개혁의 길, 혁신의 길을 흔들림 없이 걸어가겠다”고 화답했다.
장병철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그라비아 촬영 중 모델 성폭행’ 전·현직 소속사 대표 구속 기소
- [속보]홍수 비상인데 구리시장 야유회서 춤추며 노래…李대통령 “정신 나간 공직자”
- “돈받고 폰 개통하는 마이너스폰도”… 고객쟁탈전 불붙었다
- 이혼 후 돌연사 40대男, 방엔 빈 맥주병 100여개 “밥 안 먹고 맥주만”…태국 발칵
- [단독]“인명피해 나도 할 수 없다고 생각했다”…경찰, ‘아들 살해범’ 신상공개 검토
- [속보]“재난 상황서 부적절”…대통령실, 이진숙 여름휴가 신청 반려
- “기초수급자 티내냐?” 소비쿠폰 선불카드 ‘43만원’ 인쇄 논란
- 일광욕 중 뇌출혈 코마 빠진 여성 “두 시간 누워있었다”
- [속보]日서 병원치료 후 한달 연락 끊긴 20대 한국 여성, 안전 확인돼
- 학원에 뺏길라… 소상공인, 소비쿠폰 ‘유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