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폴, 신규 앰배서더에 배우 주지훈…‘젠틀테크’ 화보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클래식 캐주얼 브랜드 빈폴은 배우 주지훈을 신규 앰배서더로 선정하고, 새로운 젠틀테크 시리즈 화보를 공개한다고 23일 밝혔다.
빈폴은 배우 주지훈이 '서울 클래식(Seoul Classic)'이라는 브랜드의 테마에 어울리면서 빈폴의 새로운 매력을 알릴 적임자로 판단했다고 설명했다.
빈폴은 주지훈과 함께 새롭게 출시된 젠틀테크 시리즈의 화보를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빈폴 앰배서더 배우 주지훈 [삼성물산 패션부문 제공]](https://img4.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07/23/ned/20250723110011896wovc.jpg)
[헤럴드경제=전새날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클래식 캐주얼 브랜드 빈폴은 배우 주지훈을 신규 앰배서더로 선정하고, 새로운 젠틀테크 시리즈 화보를 공개한다고 23일 밝혔다.
빈폴은 배우 주지훈이 ‘서울 클래식(Seoul Classic)’이라는 브랜드의 테마에 어울리면서 빈폴의 새로운 매력을 알릴 적임자로 판단했다고 설명했다.
주지훈은 2025년 하반기 빈폴의 새로운 앰배서더로 활동한다. 화보와 홍보영상은 물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브랜드의 매력을 알릴 예정이다.
빈폴은 주지훈과 함께 새롭게 출시된 젠틀테크 시리즈의 화보를 공개했다. 2024년 처음 출시된 젠틀테크 시리즈는 봄·여름(SS) 시즌에도 쾌적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소재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일상복과 비즈니스 복장으로 모두 활용할 수 있는 셋업(set up)으로 구성했다.
원은경 삼성물산 패션부문 빈폴사업부장 상무는 “빈폴이 지향하는 서울의 라이프스타일을 상징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새로운 앰배서더와 협업할 계획”이라며 “고객과 소통하면서 브랜드의 생명력을 더 키우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천 총격’ 유족 “가정불화 없었다…며느리·손자도 죽이려해, 신상공개 반대”
- 지드래곤, 경주 APEC 홍보대사로 위촉…“혁신 아티스트”
- 박기량 “치어리더, 운동선수와 연애 금지…암묵적 룰”
- “끔찍하다”…베컴 머리에 ‘땜빵’ 대참사, 무슨일?
- “강선우, 교수때 5주 무단 결강”…수강생들 “무책임한 분이 장관? 자격 없어”
- “50% 할인에도 하루 1대도 안팔려” 망할 줄 알았더니… 난리난 ‘접는폰’ 반전
- 결혼 약속한 여친, 車사고로 ‘하반신 마비’…사고 낸 남친은 돌연 ‘잠적’
- “대체 무슨 일이”…日여행 중 사라진 한국인 20대女, 한 달 만에 찾았다
- 김재원 KBS 아나운서 ‘명퇴’ 아침마당 떠난다…후임은?
- “이러다 쫄딱 망한다!” 넷플릭스발 충격 사태에…티빙 ‘발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