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예나, 예능 존재감 빛났다…'살림남2' 게스트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최예나가 진심어린 리액션과 공감으로 텐션을 높였다.
최예나는 최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특히 드라마 KBS 2TV '빌런의 나라'에서 박영규와 함께 출연했던 최예나는 박영규의 영상에 폭풍 리액션을 하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가수 최예나가 진심어린 리액션과 공감으로 텐션을 높였다.
최예나는 최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최예나는 박서진과 평행이론이 있다고 언급하며 "저도 4살 터울 오빠가 있다, 또 제가 효정 씨랑 동갑"이라며 "제 방에 오빠가 오는 걸 싫어하는데, 제가 출근한 사이 제 침대에서 자고 있으면 화가 난다"라고 덧붙이며 현실 남매 면모를 드러냈다.
이어 최예나는 은지원의 제안에 박서진과 남매 상황극을 시작했다. 동생 최예나가 비빔밥을 2그릇 먹고 음식을 더 먹자고 조르자 박서진은 "30만 원 이상 먹었는데"라며 돌직구를 날렸고, 최예나는 사랑스러운 눈빛과 함께 "너무 배고픈데 어떡해"라고 애교를 선보여 모두를 미소 짓게 만들었다.
특히 드라마 KBS 2TV '빌런의 나라'에서 박영규와 함께 출연했던 최예나는 박영규의 영상에 폭풍 리액션을 하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최예나는 자신의 칭찬 댓글을 보며 웃는 박영규를 향해 "웃음이 새어나오시네"라고 말해 웃음을 안기기도 했다.
한편 최예나는 매 앨범 색다른 키치함과 진정성을 담아내며 솔로 아티스트로서 존재감을 떨치고 있다. 최근 네 번째 미니앨범 '블루망 윙스'(Blooming Wings) 발매 소식을 알리고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공개하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hmh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아줌마랑 놀자"…남학생 집에 따라가 침대 눕히고 강제추행, 홈캠에 싹~[영상]
- 심권호, 간암이었다…"알려지는 것 싫고 두려워" 충격 고백
- 류시원 아내 "7살 연상 CEO와 결혼 땐 100억 받는다며 수수료 10억 달라고"
- 15살 연하와 바람난 남편…"부동산 절반 주면 이혼" 말했더니 거절, 왜?
- 고영욱 "13년 8개월째 실업자, 사회에서 날 써줄 곳 없어…개 사룟값 벌 방법은"
- 서양 쩍벌남들 틈새 오므려 앉은 정해인…"패션쇼서 인종차별, 노골적 패싱"[영상]
- 함소원 母, 진화와 재결합 반대…"뭐하러와" 밀어내며 문전박대
- 김지연 측 "정철원 가정폭력에 큰 고통…외도 의심 정황도 제보받아"
- "친부모 찾아달라"…흑인 아기 출산한 백인 부부, '누가 봐도 아내 불륜?'
- '발기부전 처방'전현무 "벌떡주 들이켜겠다" 자폭…여경래 "소문 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