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현 강동원 주연 디즈니+ 시리즈 '북극성', 9월10일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지현 강동원 주연의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북극성'이 9월 10일 공개를 확정했다.
'북극성'측은 9월 10일 공개일 소식과 함께 '폭풍우 속으로' 포스터를 공개했다.
같은 곳을 응시하고 있는 전지현과 강동원의 모습은 폭풍우 속으로 뛰어들어가는 듯한 두 사람의 형상과 어우러져,'북극성'의 영어 제목인 'Tempest(폭풍)'처럼 예측 불가능한 사건들 속에서 서로를 의지하며 나아가는 두 사람의 첩보 멜로를 예고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즈 ize 최재욱 기자

전지현 강동원 주연의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북극성'이 9월 10일 공개를 확정했다.
'북극성'측은 9월 10일 공개일 소식과 함께 '폭풍우 속으로' 포스터를 공개했다. '북극성'은 유엔대사로서 국제적 명성을 쌓아온 문주(전지현)가 대통령 후보 피격 사건의 배후를 쫓는 가운데, 그녀를 지켜야만 하는 국적불명의 특수요원 산호(강동원)와 함께 한반도를 위협하는 거대한 진실을 마주하는 이야기다.
공개된 '폭풍우 속으로' 포스터는 붉은색과 흑백 톤의 색감 대비, 독특한 텍스처와 오브제를 활용해 더욱 강렬하게 표현된 전지현, 강동원의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영화 '아가씨', '파묘', '헤어질 결심', '스토커' 등 감각적인 포스터 디자인으로 화제를 모은 영국의 '엠파이어 디자인(Empire Design)'에서 제작한 이번 포스터는 놓쳐선 안 될 2025년 최고의 글로벌 프로젝트의 스케일을 실감하게 한다. 같은 곳을 응시하고 있는 전지현과 강동원의 모습은 폭풍우 속으로 뛰어들어가는 듯한 두 사람의 형상과 어우러져,'북극성'의 영어 제목인 'Tempest(폭풍)'처럼 예측 불가능한 사건들 속에서 서로를 의지하며 나아가는 두 사람의 첩보 멜로를 예고한다. 특히, 수식어가 필요 없는 올 타임 레전드 배우 전지현과 강동원이 보여줄 역대급 케미스트리는 '북극성'의 공개를 기다리는 수많은 이들의 기대를 고조시킨다. 한편, 깊은 바닷속에 가라앉은 의문의 물체와 하늘을 가르는 전투기의 형상은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자아내 세상을 뒤흔들 거대한 비밀로 인해 과연 어떤 일들이 펼쳐질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눈물의 여왕', '빈센조'로 우아하면서도 트렌디한 연출을 선보인 김희원 감독과 '범죄도시4', '황야'의 강렬한 액션으로 호평을 받은 허명행 감독, '헤어질 결심', '작은 아씨들' 등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들며 자신만의 세계관을 구축한 정서경 작가의 만남은 레전드 드라마 탄생을 예감케 한다. 여기에 더해 이모개 촬영감독, 달파란 음악감독과 정재일 음악감독, 김병한 미술감독까지. 최고의 제작진이 의기투합해 선보이는 탄탄하고 섬세한 스토리와 스펙터클한 액션은 모두를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뿐만 아니라, 존 조, 이미숙, 박해준, 김해숙, 유재명, 오정세, 이상희, 주종혁, 원지안 등 다양한 개성과 매력을 지닌 배우들로 이뤄진 완벽한 캐스팅 라인업은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촘촘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높인다.
독보적인 캐스팅과 웰메이드 제작진의 만남, 상상을 뛰어넘는 스케일의 예측 불가능한 스토리로 2025년 놓쳐서는 안 될 최고의 글로벌 프로젝트로 주목받고 있는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북극성'은 오직 디즈니+를 통해 9월 10일 3개, 9월 17일부터 매주 2개의 에피소드를 공개, 총 9개의 에피소드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ize & iz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예비 FA' 강민호, 에이전트 교체에 입열다...진짜 이유는 '지도자 꿈' 때문 - 아이즈(ize)
- 오사카 오죠 갱, '월드 오브 스우파' 최종 우승 - 아이즈(ize)
- [단독] 프로미스나인 전 멤버 이서연, 새 둥지 찾았다...힙합명가 하이어뮤직 行 - 아이즈(ize)
- 박찬욱 감독-이병헌 손예진 주연 '어쩔수가없다', 베니스 간다! - 아이즈(ize)
- '아이쇼핑' 원진아와 아이들, 환불 복수 서막...이성 잃은 이나은 [종합] - 아이즈(ize)
- '왜' KBO 체크 스윙 비디오 판독 조기 도입 확정했나 - 아이즈(ize)
- '견우와 선녀' 조이현, 악귀에 잠식당한 추영우 구해낼까? - 아이즈(ize)
- 美 빌보드 "블랙핑크 제니, 차세대 잇걸 지위 확고히 해" - 아이즈(ize)
- "너 모가지야" 예고편부터 美친폼...9월 개봉 확정한 박찬욱·이병헌의 '어쩔수가없다' - 아이즈(iz
- KM차트는 어떻게 2년 만에 '3대 K팝 전문 차트'가 됐나? - 아이즈(iz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