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탁, 4년 만에 금의환향…김연자와 ‘주시고’ 첫 무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영탁이 '금의환향' 한다.
24일 밤 10시 방송되는 TV CHOSUN '사랑의 콜센타-세븐스타즈'(이하 '사콜 세븐') 13회에는 트롯계 대표주자 영탁과 레전드 가수 김연자가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선보인다.
또 TOP7 멤버들은 영탁의 히트곡 메들리로 무대를 채워 다채로운 매력을 더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연자 팀과 영탁 팀으로 나뉜 TOP7이 매 라운드마다 관객 호응을 이끌어내는 무대를 펼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4일 밤 10시 방송되는 TV CHOSUN ‘사랑의 콜센타-세븐스타즈’(이하 ‘사콜 세븐’) 13회에는 트롯계 대표주자 영탁과 레전드 가수 김연자가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선보인다.
이날 방송에서 영탁과 김연자는 신곡 ‘주시고’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두 사람의 개성 넘치는 퍼포먼스와 폭발적인 가창력이 어우러진 이 무대는 시작부터 ‘사콜 세븐’ 현장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TOP7 김용빈 역시 “이 노래 히트할 것 같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미스터트롯’ 초대 선(善) 출신 영탁은 약 4년 만에 ‘사랑의 콜센타’로 금의환향한다. 그의 등장에 출연진과 현장 관객들은 환호로 맞이했고, 영탁 역시 신곡 ‘주시고’와 ‘한량가’ 무대로 분위기를 더욱 달궜다. 또 TOP7 멤버들은 영탁의 히트곡 메들리로 무대를 채워 다채로운 매력을 더한다.

초특급 게스트들과 함께하는 단 하나의 트롯 페스티벌 ‘흥뽕쇼’는 24일 목요일 밤 10시 TV CHOSUN에서 만날 수 있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명 CEO 아내, 20년만에 이혼→120조 ‘돈벼락’…합의금 사회에 환원키로
- 최설아♥조현민 “9년째 섹스리스” 충격 고백 (1호가)
- ‘김종국 동업자’ 하하, 다신 안 한다더니…“폐업 아냐” 성업 자랑 [종합]
- 홍진경, 딸 라엘에 “주름 보정 부탁”…계좌번호 받아 ‘폭소’
- ‘싱글맘’ 정가은, 택시기사 데뷔 “적성에 맞는 거 같아”
- 이청아 교통사고 ‘골든타임’ 놓쳤다 “고관절 통증, 목까지 타고 올라가”
- ‘배우 출신 무속인’ 장호근, 여동생 사망…“죄의식 생겨” (특종세상)[종합]
- 에픽하이 투컷 “최근 집에 불명의 침입자 있었다” 충격 고백
- 김대호, 프리 선언 1년의 체감…“연봉 4년치가 9개월”
- 김선호 측 “가족 법인 논란 깊이 반성… 세금 추가 납부 및 폐업 진행”[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