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수향, '사업가 집안' 딸은 다르네.."엄마가 명품 막 사줘” 금수저 인증 [핫피플]

유수연 2025. 7. 23. 09:4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임수향이 명품 패딩부터 슈퍼카까지 솔직하고 귀여운 자기 고백으로 시선을 끌었다.

임수향은 최근 유튜브 채널 '임수향무거북이와두루미'를 통해 첫 단독 예능 도전에 나섰다.

영상 속 임수향은 집 정리를 고민하던 중 "요즘 '이것 때문에 돈줄이 막힌다'는 영상 보고 있다"며 웃었다.

"차는 얼마 안 된 것 같은데?"라는 제작진 질문에 "2년 넘었다"며 무심하게 답한 임수향.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성락 기자] 7일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2025 F/W 서울패션위크’가 열렸다. 올해 25주년을 맞은 국내 최대 패션 행사 ‘서울패션위크’는 5일부터 9일까지 닷새간 열린다.배우 임수향이 취재진을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5.02.07 /ksl0919@osen.co.kr   

[OSEN=유수연 기자] 배우 임수향이 명품 패딩부터 슈퍼카까지 솔직하고 귀여운 자기 고백으로 시선을 끌었다.

임수향은 최근 유튜브 채널 ‘임수향무거북이와두루미’를 통해 첫 단독 예능 도전에 나섰다. “10년 동안 말로만 하던 유튜브”라며 공개한 첫 에피소드에는 그의 일상과 속마음이 고스란히 담겼다.

영상 속 임수향은 집 정리를 고민하던 중 “요즘 ‘이것 때문에 돈줄이 막힌다’는 영상 보고 있다”며 웃었다. 이어 “뭘 버릴지는 알겠는데, 버렸다가 다시 주워온다”며 정리 실패담도 털어놨다. 옷장에서 꺼낸 건 무려 20년 전 입던 패딩. “이제 안 나오는 블루마린 제품이다. 그때 우리 집이 좀 부자였거든”이라며 유복했던 학창 시절도 살짝 언급했다.

이후에는 차를 타고 서촌으로 외출에 나섰다. “차는 얼마 안 된 것 같은데?”라는 제작진 질문에 “2년 넘었다”며 무심하게 답한 임수향. 그런데 주행 거리가 고작 3600km. 제작진이 놀라자 그는 “운동 가는 것도 다 근처다. 차 탈 일이 별로 없다”고 덧붙였다.

이어 “조금만 달려도 너무 빨라. 승차감도 안 좋다"라고 토로하기도. 그러자 제작진이 “그럼 왜 이 차를 사셨어요?”라고 묻자, 임수향은 “허세다”라는 한마디로 폭소를 안겼다. 그러면서도 그는 길을 헤매며 “안국이 어디 있는 거지?”라고 진땀을 빼는가 하면, “유튜브 이렇게 하는 거 맞죠? 완전 예능 찍는 거 같다”며 카페, 소품샵 등을 누비며 해맑은 매력을 뽐냈다.

식사 중에는 “친구들은 다 초·중·고 친구들이고, 제가 연예인이란 생각을 안 한다”며 “그래서 제가 안 변할 수 있었던 것 같다”고 덧붙였다.

한편 임수향은 2009년 영화 ‘4교시 추리영역’으로 데뷔한 이후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우아한 가’, ‘불어라 미풍아’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해왔다.

과거 그는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아버지가 부산에서 웨딩홀 사업을 하시고, 오빠 두 명 중 한 명이 중국에서 카페를 운영하고 있다"라며 "(웨딩홀 규모는) 옛날에는 솔직히 괜찮았다"라고 언급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yusuou@osen.co.kr

[사진] OSEN DB / 유튜브 캡처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