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프티피프티 문샤넬·아테나, 베트남으로 우정 여행 떠났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피프티피프티(FIFTY FIFTY) 멤버 문샤넬과 아테나가 베트남으로 우정 여행을 떠났다.
소속사 어트랙트는 "문샤넬과 아테나의 여름 휴가 여행기를 담은 자체 콘텐츠 '피프티 트립'(FIFTY TRIP) 첫 에피소드를 오는 25일 피프티 피프티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다"고 23일 밝혔다.
어트랙트에 따르면 가족과 떨어져 지내고 있는 외국인 멤버인 문샤넬과 아테나는 최근 휴가 기간 중 함께 여행을 즐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5일부터 매주 금요일 새 에피소드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그룹 피프티피프티(FIFTY FIFTY) 멤버 문샤넬과 아테나가 베트남으로 우정 여행을 떠났다.

어트랙트에 따르면 가족과 떨어져 지내고 있는 외국인 멤버인 문샤넬과 아테나는 최근 휴가 기간 중 함께 여행을 즐겼다. ‘피프티 트립’ 첫 에피소드 예고편에는 놀이공원, 사막, 바다 등 다양한 장소를 방문한 두 멤버의 모습이 담겨 본편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키웠다. 어트랙트는 앞으로 한 달 동안 매주 금요일마다 ‘피프티 트립’의 새로운 에피소드를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피프티피프티는 최근 지난 4월 발표한 곡인 ‘푸키’(Pookie)로 음원차트에서 ‘역주행’을 이뤄내 주목받았다. 어트랙트는 “피프티피프티는 음악 페스티벌 출연을 비롯한 다양한 활동을 통해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럼프 “일본과 무역협상 타결…상호관세 15%"(상보)
- [속보]트럼프 "日과 LNG 거래 노력중… 알래스카서 합작투자"
- '3200피' 실패 실망 아직?…"이렇게 되면 지붕 뚫는다"
- 제7호 태풍 '프란시스코' 발달 임박…우리나라 영향은?
- "정치적 공격"...'한동훈 딸 모욕' 40대 남성, 벌금 50만원
- “여름철 영화 6000원 싸게 보세요"…할인권 뿌린다
- "딸은 살고 싶었을 것"…3억 빚 부담에 30대 딸 살해한 친모
- 기아 모듈형車 'PV5' 실제 봤더니…"스포티지 크기에 카니발 실내"
- 이주연 "전 남친, 키스 못해서 헤어져…술 취해 전화도" (돌싱포맨)
- ‘한국인 최연소·최초 EPL 센터백’ 김지수, 독일 무대로 임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