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우시장 앞 국밥 먹방 기괴" 현타 호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현무계획2' 전현무와 곽튜브가 살아 있는 소를 본 뒤 국밥을 먹게 돼 '현타'에 빠진다.
오는 25일 방송되는 MBN·채널S '전현무계획2' 39회에서는 전현무와 곽튜브(곽준빈)가 '전라도 소도시 맛집' 특집에 나서는 가운데 장성의 동네 맛집인 국밥집에서 천상의 맛을 경험한다.
우시장에 도착해 여러 소를 둘러본 전현무는 "우리가 소 울음소리를 들으며 갈 곳은 '전현무계획' 공식 조식인 국밥집"이라며 안내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전현무계획2' 전현무와 곽튜브가 살아 있는 소를 본 뒤 국밥을 먹게 돼 '현타'에 빠진다.
오는 25일 방송되는 MBN·채널S '전현무계획2' 39회에서는 전현무와 곽튜브(곽준빈)가 '전라도 소도시 맛집' 특집에 나서는 가운데 장성의 동네 맛집인 국밥집에서 천상의 맛을 경험한다.
이날 방송에서 전현무는 전라도 장성에 뜬다. 그는 "오늘은 전라도 소도시의 숨은 맛집 특집"이라며 "읍, 면 단위로 다닐 것"이라고 선포한다. 그러면서 "장성 하면 딱 떠오르는 건 한우"라며 "소 거름 냄새가 벌써 나지 않냐"고 말하며 곽튜브와 '전남 소 경매의 메카'로 불리는 황룡 우시장으로 향한다.
우시장에 도착해 여러 소를 둘러본 전현무는 "우리가 소 울음소리를 들으며 갈 곳은 '전현무계획' 공식 조식인 국밥집"이라며 안내한다. 이들이 찾은 국밥집은 황룡 우시장 바로 맞은편에 위치한 곳으로 3대째 이어져 내려오고 있다고.
국밥집에 자리 잡고 앉은 두 사람은 머리수육과 모둠 국밥을 영접한다. 하지만 전현무는 "우시장 앞에서 국밥을 먹으니 기괴하긴 하다, 이런 기분은 처음"이라며 살짝 망설인다. 그러나 그는 국물을 한두입 맛보더니 "진짜 맛있다, 게임 오버다"라며 "'전현무계획'에서 먹은 국밥 중 최고다, 무슐랭 1위!"라고 극찬을 아끼지 않는다. 곽튜브 역시 폭풍 흡입과 함께 "저 같은 부산 분들이 와서 맛보셨으면 좋겠다"며 '돼지국밥 성지'인 부산과도 전격 비교한다.
'전현무계획2'는 이날 오후 9시 10분 방송된다.
aluem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산악회 아내, 주 2~3회 밤 산행…대장과 둘이 술자리·스킨십, 불륜 의심"
- 캄보디아서 성노리개 된 여성 인플루언서, 납치 전후 모습 '충격' [영상]
- '한달음에 빈소 찾은' 조용필, 60년지기 '짝꿍' 故안성기에 "또 만나자" 먹먹
- 구급차에 납치된 뒤 성폭행… 20대 여성 길가 내던져져 중상 "치료비도 없다"
- "100억 번 박나래 최소 20억 탈세 의혹"…세무조사 특혜까지 받았나
- "삼계탕에 든 '닭똥' 먹었다…송도 유명 음식점 사과도 안 해" 분통
- 뒷마당서 발견된 포장 상자, 낙태약 먹고 매장한 태아 시신…스스로 신고
- "3차 세계대전 발생, 외계인과 조우"…9·11·코로나 다 맞힌 예언가 경고
- "심장 30분 멈췄다 생환, 결혼 위해 쉼없이 배달"…'한쪽 팔' 20대 라이더 뭉클
- "스태프 12명에 성폭행당한 단역배우 자매 사망, 특검하라"…들끓는 청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