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소신 발언 “샥스핀 먹지 말아야, 지느러미 자르면 상어 죽어”(브레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현무가 상어 지느러미 요리인 '샥스핀'과 관련해 소신 발언을 한다.
7월 24일 오후 10시 방송하는 채널A 지식 충전 퀴즈쇼 '브레인 아카데미' 9회에서는 '털보 펭귄 관장'으로 유명한 이정모가 '동물 마스터'로 등판해, '브레인즈'와 함께 각종 동물의 생존법에 대한 퀴즈와 이야기를 풀어내는 현장이 펼쳐진다.
펭귄 이야기에 이어 이정모 관장은 상어의 강인한 모습이 담긴 영상을 보여주면서 "다음은 포식자 상어에 대해 이야기해보자"고 이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전현무가 상어 지느러미 요리인 ‘샥스핀’과 관련해 소신 발언을 한다.
7월 24일 오후 10시 방송하는 채널A 지식 충전 퀴즈쇼 ‘브레인 아카데미’ 9회에서는 ‘털보 펭귄 관장’으로 유명한 이정모가 ‘동물 마스터’로 등판해, ‘브레인즈’와 함께 각종 동물의 생존법에 대한 퀴즈와 이야기를 풀어내는 현장이 펼쳐진다.
이날 이정모 관장은 “동물들은 환경에 따라 유리한 건 남겨지고, 아닌 건 없어진다. 이런 모습을 보여주는 새가 있는데 무엇일까?”라고 질문한다. 이에 이상엽은 곧장 “펭귄!”이라고 외치고, 이정모 관장은 뿌듯한 듯 고개를 끄덕인 뒤 “원래 펭귄은 하늘은 나는 새였지만…”이라며 펭귄의 신체가 변화된 이유를 설명해 모두의 귀를 쫑긋 세운다. 뒤이어 이정모 관장은 영상을 보여주며 펭귄의 행동에 담긴 숨은 뜻도 소개하는데, 이를 들은 이상엽은 “진짜 감동적이다. 아빠 펭귄은 기운이 없어서 쳐져 있어”라며 장차 자신에게도 다가올 ‘아빠’로서의 모습에 과몰입한다.
펭귄 이야기에 이어 이정모 관장은 상어의 강인한 모습이 담긴 영상을 보여주면서 “다음은 포식자 상어에 대해 이야기해보자”고 이끈다. 그런데 이를 보던 중, 전현무는 “샥스핀을 먹지 말아야 한다. 지느러미를 자르면 상어가 헤엄칠 수가 없어서 죽는다”고 안타까워한다. 모두가 고개를 끄덕인 상황 속, 이야기의 주제는 ‘코알라’로 이어지는데 궤도가 갑자기 “현무 형이 집에 가면 코알라처럼 잔다”고 폭로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소라, 수영복 입고 털기춤까지 “온천탕서 가슴 리프팅” 폭탄 고백(써니)
- 무속인 된 배우 황인혁, 자식과 생이별 “무당 딸이라고 동네 난리나”(특종세상)[어제TV]
- 故 이지은, 아들 입대 후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8일) 4주기
- 46세 이지아 맞아? 파격 노출 드레스 꾸미고 신났네…독보적 미모 여전
- 나한일♥유혜영 재결합 해 잘 사는데‥옥중 결혼 전처 정은숙 폭로 “병도 얻어”(특종)[어제TV]
- 지드래곤, 몰라보게 살빠졌네…장미로 뒤덮인 파격 패션
- ‘국민 아역’ 김유정 맞아? 몸 겨우 가린 패션에 쇄골까지 ‘성숙미’ 업그레이드
- 김희선 히피펌 파격 변신, 세상 힙한 러블리 여신 “귀여움에 녹아”
- 타블로 “15세 딸 하루, 눈 마주쳤을 때 싸늘‥♥강혜정에 말 걸지 말라고 문자”
- 에스파 윈터, 청순 원피스 입었는데 길바닥 철푸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