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은♥박수종 열애설 속..박기량 "치어리더·선수, 연애는 암묵적 금기" ('돌싱포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기량이 치어리더의 금기 사항에 대해 언급했다.
이날 박기량은 "'치어리더 금기사항'에 운동선수와 연애 금지가 있느냐"는 질문에 "예전부터 치어리더들 사이에 '선수와 연애하지 않는다'는 암묵적인 룰이 있다. 선수들과 연애하는 경우 서로 피해를 주는 부분이 있다"고 솔직하게 답했다.
한편 박기량의 '치어리더 금기 사항' 발언은 최근 불거진 이주은과 박수종의 열애설과 겹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박기량이 치어리더의 금기 사항에 대해 언급했다.
22일 방송된 SBS '돌싱포맨'에서는 킹카퀸카 중매 특집으로 최진혁, 이주연, 박기량, 신규진이 출연했다.
이날 박기량은 "'치어리더 금기사항'에 운동선수와 연애 금지가 있느냐"는 질문에 "예전부터 치어리더들 사이에 '선수와 연애하지 않는다'는 암묵적인 룰이 있다. 선수들과 연애하는 경우 서로 피해를 주는 부분이 있다"고 솔직하게 답했다.

이어 "만나고 있는 선수의 성적이 안 좋으면 저희 탓이 될 수 있다"며 "후배들에게도 그런 얘기를 많이 해줬다"고 털어놨다.
또한 "궁금한 게 대시를 받지 않냐. 어떤 식으로 대시를 하냐"는 질문에 박기량은 "요새는 SNS가 발달해서 DM으로 많이 하지 않을까 싶다"라고 답했다.

아울러 박기량은 무표정 금지 룰이 있다고 밝혔다. 탁재훈이 "더운데 웃는 표정이 나오냐"고 묻자 박기량은 "경기가 평균 3시간 정도 진행되는데, 어떤 상황에서도 웃어야 한다. 폭염 때 진짜 힘들다. 한 이닝만 뛰어도 (땀으로) 분수쇼를 하게 된다. 메이크업도 거의 벗겨진다"고 고백했다.
한편 박기량의 '치어리더 금기 사항' 발언은 최근 불거진 이주은과 박수종의 열애설과 겹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앞서 지난 21일 이주은과 박수종은 인생네컷 사진이 공개되며 열애설에 휩싸였다.
jyn2011@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이종은, 13세 아들이 전부였는데..뒤늦은 사망 소식 '아부다비서 이별…
- 정낙희, 억울한 성매매 스캔들..“부르면 무조건 가는 여자라고” 눈물 (…
- '제2의 비' 故청림, 대장암 투병 끝 사망...오늘(19일) 2주기
- '생활고' 정가은, 결국 택시기사로 생계 "싱글맘이라 안정적 수입 필요해…
- 송대관, 숨겨둔 아들 있었다..“외모부터 가창력까지 닮아”
- 루머 시달린 이미숙, 결국 오열 "그 얘기만 하면 울컥, 가족 덕에 버텼다"(숙스러운)
- 김범룡, 극성팬이 몰래 혼인신고..“아내가 두 번째 배우자”
- "모르는女 머리채 잡아 배상" 오윤아, 자폐子 양육 고충 토로
- 김주하, 前남편 폭행하더니 '정수리 키스'..."온 몸에 소름"
- 양치승, 5억 사기→유명 가수에 뒤통수...결국 헬스장 폐업 "모든 걸 잃었다" ('말자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