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 승격팀’ 리즈 슈타흐 영입, 벌써 6번째 신입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리즈가 슈타흐를 영입했다.
리즈 유나이티드는 7월 22일(이하 한국시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안톤 슈타흐를 TSG 호펜하임에서 완전 영입했다"고 발표했다.
이후 마인츠 05에 입단하며 분데스리가에 입성한 슈타흐는 마인츠에서 두 시즌, 호펜하임에서 두 시즌을 주전으로 뛰었다.
슈타흐는 리즈의 이번 시즌 6번째 영입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재민 기자]
리즈가 슈타흐를 영입했다.
리즈 유나이티드는 7월 22일(이하 한국시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안톤 슈타흐를 TSG 호펜하임에서 완전 영입했다"고 발표했다. 계약기간은 4년이다.
슈타흐는 만 26세 독일 국가대표 출신 수비형 미드필더다. 하부리그 팀인 오스나브뤼크 유소년팀에서 성장한 슈타흐는 볼프스부르크 2팀을 거쳐 2020-2021시즌 2.분데스리가 그로이터 퓌르트에서 활약하며 주목받기 시작했다.
이후 마인츠 05에 입단하며 분데스리가에 입성한 슈타흐는 마인츠에서 두 시즌, 호펜하임에서 두 시즌을 주전으로 뛰었다. 지난 시즌은 리그 30경기(선발 29회)에 나서 1골 2도움을 기록했다.
슈타흐는 리즈의 이번 시즌 6번째 영입이다. 리즈는 앞서 루카스 은메차, 세바스티안 보르나우, 션 롱스태프 등을 영입했다.
리즈는 지난 시즌 잉글랜드 챔피언십(2부) 우승으로 프리미어리그 승격에 성공했다.(자료사진=안톤 슈타흐)
뉴스엔 김재민 jm@
사진=ⓒ GettyImagesKorea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흥민 절친’ 박서준 상암 출격, 쿠팡플레이 시리즈 시축 “국내 직관 기뻐”
- 남보라 남편, 얼마나 손흥민 똑 닮았길래 “진짜 훈남”(아임써니땡큐)[결정적장면]
- ‘손흥민 45분+양민혁 결장’ 토트넘, 레딩과 첫 평가전 2-0 승리
- ‘캡틴’ 손흥민-양민혁 밴치 대기, 토트넘 레딩과 친선경기 라인업
- 토트넘, 손흥민 레딩전 45분 출전 예고
- 박서준 불륜 스캔들 기자 변신에, 월클 손흥민 등판 “모르겠고. 그냥 대배우 최고”
- 손흥민 파트너 낙점, 英BBC “토트넘 쿠두스 영입 합의”
- 손흥민 뷔 조성진, 월클 셋이 한자리에 “HBD야” 레전드 쓰리샷 탄생
- 손흥민 日DF와 같이 뛴다, 토트넘 타카이 영입
- 손흥민이 왜 흠뻑쇼에…싸이 “생애 첫 관람 영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