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바이 사람들이 여름 나는 법…세일과 축제로 전역이 ‘후끈’

강예신 여행플러스 기자(kang.yeshin@mktour.kr) 2025. 7. 23. 07:1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랍에미리트 두바이는 현재 다채로운 콘텐츠로 구성한 여름 축제 열기로 뜨겁다.

두바이 대표 여름 축제 두바이 서머 서프라이즈(이하 DSS)가 오는 8월 31일까지 두바이 전역에서 펼쳐진다.

DSS는 두바이 전역의 쇼핑몰, 리테일 브랜드, 호텔, 레스토랑 등이 참여하는 도심 전체의 축제로 확대했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두바이 관광청
아랍에미리트 두바이는 현재 다채로운 콘텐츠로 구성한 여름 축제 열기로 뜨겁다.

두바이 대표 여름 축제 두바이 서머 서프라이즈(이하 DSS)가 오는 8월 31일까지 두바이 전역에서 펼쳐진다. 28년 역사상 가장 풍성한 혜택을 자랑하는 올해 DSS는 총 2000만 디르함(한화 약 75억 원) 규모의 경품이 걸린 대규모 이벤트다.

DSS는 두바이 전역의 쇼핑몰, 리테일 브랜드, 호텔, 레스토랑 등이 참여하는 도심 전체의 축제로 확대했다. 특히 올해는 역사상 최초로 세 가지 쇼핑 테마 시즌을 소개하며 기간별로 새로운 쇼핑 경험과 독점 프로모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밖에도 다양한 팝업 콘텐츠로 두바이를 방문하는 모든 이들에게 쇼핑, 미식, 엔터테인먼트를 한 번에 즐기며 잊지 못할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구성했다.

한정 세일과 단독 혜택
사진= 두바이 관광청
DSS 기간 동안 서머 홀리데이 오퍼, 그레이트 두바이 서머 세일, 백 투 스쿨 등 각 기간별로 새로운 쇼핑 경험과 독점 프로모션,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패션, 전자기기, 홈리빙, 뷰티, 럭셔리 등 800개가 넘는 브랜드에서 매일 업데이트한 특가 상품과 할인 혜택을 준비한다.
커피·뮤직 팝업 이벤트
올해는 특별 프로그램으로 두바이의 커피 문화를 음악과 함께 즐기는 감성 팝업 이벤트 가와 비츠를 개최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오는 26부터 8월 23일까지 매주 토요일, 도시 전역의 주요 명소에서 진행하며, 도시 곳곳을 커피 향과 음악으로 가득 채울 예정이다.

참여 장소로는 TODA 디지털 아트 극장, 스카이 뷰 전망대, 두바이 아이스 링크, 록시 시네마 JBR, 딥 다이브 두바이 등이 있으며, 매주 다른 장소에서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계획이다.

사진= 두바이 관광청
가족이 함께 즐기는 물놀이 축제
이번 DSS의 주요 하이라이트 중 하나로 두바이 페스티벌 시티 몰에 두바이 인기 캐릭터 테마파크인 모디쉬 월드에서 영감을 받은 가족 친화형 워터 존 팝업 모디쉬 스플래시 파크를 새롭게 선보인다.

오는 8월 31일까지 매일 운영하는 이번 워터 존은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다양한 물놀이 시설과 게임, 어드벤처 요소가 어우러진 특별한 여름 공간이다. 매일 오후 4시부터 자정까지 운영하며, 입장은 무료이다. 단, 게임 존 이용 시 시간대에 따라 요금을 부과한다.

쇼핑 페스티벌에서 즐기는 미식 축제
미식 프로모션 10 디르함 디쉬도 처음으로 선보인다. 8월 한 달간, 두바이 전역의 수백 여 개 레스토랑이 자랑하는 대표 메뉴를 단돈 10 디르함(한화 약 3800원)에 맛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다.

스트리트 푸드부터 글로벌 인기 요리까지 폭넓은 메뉴 구성을 자랑하며, 가성비를 중시하는 여행객과 미식 애호가 모두에게 만족스러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참여 레스토랑은 조마토(Zomato)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어 현지인은 물론 관광객도 수백 가지의 메뉴를 손쉽게 찾아 즐길 수 있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