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주, '송범근과 결별' 언급에 폭발 "헤어질 수도 있지, 내가 알아서 해" ('돌싱포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러블리즈 출신 가수 이미주가 송범근과의 결별을 언급했다.
22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는 이미주, 박소현, 이은지 출연 예고편이 전파를 탔다.
이미주는 "그럴 수 있는 거 아니에요? 오빠는 안 헤어졌어요? 헤어졌잖아요. 내가 알아서 할게"라며 발끈했다.
한편 이미주는 지난해 4월, 3세 연하 축구선수 송범근과 열애를 인정했지만 9개월 만에 결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그룹 러블리즈 출신 가수 이미주가 송범근과의 결별을 언급했다.
22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는 이미주, 박소현, 이은지 출연 예고편이 전파를 탔다.
박소현은 "남자친구를 언제 만날지 모르겠지만 방송이 수단이고 결혼이 목적"이라며 여전한 결혼 의지를 드러냈다. 이에 임원희는 "나랑 만날래?"라며 틈새 플러팅을 해 눈길을 끌었다.
그런가 하면 이미주가 임원희와 상황극을 통해 "아침 뭐 먹었어요? 나랑 저녁 먹을래요?"라며 플러팅 기술을 뽐내자, 탁재훈은 "언제 결혼하고 싶나"라고 물었다. 이미주는 "남자만 있으면 하고 싶다"라며 빠른 결혼을 꿈꿨고, 탁재훈은 "있었는데 왜 결혼 안 했나"라고 다시 물었다.

이미주는 "그럴 수 있는 거 아니에요? 오빠는 안 헤어졌어요? 헤어졌잖아요. 내가 알아서 할게"라며 발끈했다.
한편 이미주는 지난해 4월, 3세 연하 축구선수 송범근과 열애를 인정했지만 9개월 만에 결별했다. 이미주는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도 "작년에 만났는데 지금은 없다"라며 연애사를 언급해 화제를 모았다.
joyjoy9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이종은, 13세 아들이 전부였는데..뒤늦은 사망 소식 '아부다비서 이별…
- 정낙희, 억울한 성매매 스캔들..“부르면 무조건 가는 여자라고” 눈물 (…
- '제2의 비' 故청림, 대장암 투병 끝 사망...오늘(19일) 2주기
- '생활고' 정가은, 결국 택시기사로 생계 "싱글맘이라 안정적 수입 필요해…
- 송대관, 숨겨둔 아들 있었다..“외모부터 가창력까지 닮아”
- 서동주, 父 서세원 유산 10조설 휘말렸었는데..“피해자인 나도 남 얘기 뜨면 클릭"
- 김수용, 급성 심근경색 이후 확달라진 안색 "눈 밑 하얘져, 많이 좋아졌다"
- 유튜버 유병장수걸, 신장암 투병 끝 사망..향년 28세[전문]
- 서우림, 극단적 선택으로 떠난 子…전원주도 눈물 "네 엄마 힘들어"
- "박세리·김승수 결혼" 870만명 낚은 뉴스...SBS 자막까지 그대로 복제 'AI슬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