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0명+5성급+2억식대’…김준호♥김지민, 역대급 결혼 ‘본식현장’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준호·김지민 부부가 드디어 본식 사진을 공개했다.
22일 김지민은 SNS를 통해 결혼식 현장 사진을 여러 장 공개했다.
두 사람은 지난 13일 서울 강남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 호텔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김지민은 풍성한 튤 스커트가 돋보이는 웨딩드레스를 입고 순백의 아름다움을 뽐냈고, 김준호는 검정 턱시도에 나비넥타이로 단정한 멋을 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배우근 기자] 김준호·김지민 부부가 드디어 본식 사진을 공개했다.
22일 김지민은 SNS를 통해 결혼식 현장 사진을 여러 장 공개했다. 흰 웨딩드레스를 입고 환하게 웃는 김지민, 그리고 턱시도를 차려입은 김준호가 나란히 손을 잡고 걷는 모습이 담겨 있다.
김지민은 “사진 너무 예뻐요, 정말 감사합니다”라며 소감을 짧게 남겼다.

두 사람은 지난 13일 서울 강남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 호텔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하객만 1200여 명이 참석했으며, 사회는 이상민이 맡고 축가는 변진섭과 거미가 부르는 초호화 라인업이었다.
결혼식은 국내 정상급 5성급 호텔에서 진행됐으며, 식대만 약 2억원 규모로 추산된다.
본식 촬영은 여러 회차에 걸쳐 진행됐고, 플라워 아트, 조명, 음악, 연출 모두 ‘역대급’이라는 후문이다.


공개된 사진 속 김지민은 풍성한 튤 스커트가 돋보이는 웨딩드레스를 입고 순백의 아름다움을 뽐냈고, 김준호는 검정 턱시도에 나비넥타이로 단정한 멋을 더했다.
서로를 바라보며 웃는 두 사람의 표정에서는 3년 열애의 결실에 대한 감격이 고스란히 전해진다.

두 사람은 2022년 공개 열애를 시작해 많은 응원을 받았고, 개그맨 선후배로 만나 친구처럼 연인처럼 사랑을 키워왔다.
한편 두 사람의 신혼여행은 스케줄상 미뤄진 상태다.
kenn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수현, 초상권 침해로 이찬혁 고발 직전 “가족이면 침묵해야 하나”
- 이주은♥박수종 열애…박기량 “선수와 연애 암묵적 금지”
-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우먼 1위’ 나탈리아 크라사비나, 북촌 한옥마을에서 화보촬영 진행해
- 효린, 역시 여름의 여왕 ‘파격 비키니 소화’ [★SNS]
- 제니, 단 하나뿐인 비키니 입고 파격 노출…LA 콘서트 현장 비하인드 공개
- ‘상전벽해’ 최준희, 96㎏→41㎏ ‘극한 감량’으로 자존감 증명
- 가수 그렉 “18살 약혼녀, 교통사고로 사망”…한국에서 상처 치유
- 이주은 치어리더, 키움 박수종과 열애설?…‘인생네컷’에 SNS 발칵
- 10살 연하 남편과 알콩달콩 한예슬, 쇄골 그대로 드러난 비키니 자태
- 장도연, 이이경에게 “결혼하자!” 급 청혼 이유는...(살롱드립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