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터논란 ‘無?’ 박봄…얼굴 대신 ‘모자’로 시선강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NE1의 박봄이 공개한 셀카에서 '모자'에 포커스를 맞췄다.
박봄은 22일 자신의 SNS에 "모자 사서 바로 씀. 모자 이뻐?"라는 짧은 글과 함께 셀카 여러 장을 게재했다.
이날 박봄은 옅은 회색 톤의 '슈프림(Supreme)' 로고 캡을 깊게 눌러쓰고, 얼굴 절반을 거의 가린 채 카메라를 응시했다.
필터 사용 여부와 관련한 논란이 반복돼 온 박봄은 이번엔 얼굴을 적당히 가리는 셀카로 자신을 표현한 것.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배우근 기자] 2NE1의 박봄이 공개한 셀카에서 ‘모자’에 포커스를 맞췄다. 색다른 존재감을 드러냈다.
박봄은 22일 자신의 SNS에 “모자 사서 바로 씀. 모자 이뻐?”라는 짧은 글과 함께 셀카 여러 장을 게재했다.

이날 박봄은 옅은 회색 톤의 ‘슈프림(Supreme)’ 로고 캡을 깊게 눌러쓰고, 얼굴 절반을 거의 가린 채 카메라를 응시했다.
입술은 레드 계열 립 컬러로 강조했고 민소매 니트 톱은 양 옆 라인이 깊게 파인 디자인이다. 어깨 라인도 드러내며 시선을 끌었다.

하지만 무엇보다 눈길을 끈 건 모자를 깊게 눌러쓴 모습이다.
필터 사용 여부와 관련한 논란이 반복돼 온 박봄은 이번엔 얼굴을 적당히 가리는 셀카로 자신을 표현한 것. 다만 오른쪽 벽면이 살짝 휘어 있는 점은 필터사용을 의심케 한다.
한편 박봄은 최근 뮤직 페스티벌을 중심으로 무대 복귀에 시동을 걸고 있다.
2NE1은 오는 27일 부산항 제1부두에서 열리는 ‘워터밤 부산 2025’에 출연 예정이다.
kenn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수현, 초상권 침해로 이찬혁 고발 직전 “가족이면 침묵해야 하나”
- 이주은♥박수종 열애…박기량 “선수와 연애 암묵적 금지”
-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우먼 1위’ 나탈리아 크라사비나, 북촌 한옥마을에서 화보촬영 진행해
- 효린, 역시 여름의 여왕 ‘파격 비키니 소화’ [★SNS]
- 제니, 단 하나뿐인 비키니 입고 파격 노출…LA 콘서트 현장 비하인드 공개
- ‘상전벽해’ 최준희, 96㎏→41㎏ ‘극한 감량’으로 자존감 증명
- 가수 그렉 “18살 약혼녀, 교통사고로 사망”…한국에서 상처 치유
- 이주은 치어리더, 키움 박수종과 열애설?…‘인생네컷’에 SNS 발칵
- 10살 연하 남편과 알콩달콩 한예슬, 쇄골 그대로 드러난 비키니 자태
- 장도연, 이이경에게 “결혼하자!” 급 청혼 이유는...(살롱드립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