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 확 바뀐 얼굴 해명 "10kg 뺀 보람있어, 성형했냐는 말 기분 좋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씨스타 출신 가수 소유가 10kg 감량 후 제기된 성형 의혹에 대해 입장을 밝혔다.
한편 소유는 최근 신곡 'PDA'(Public Display of Affection)로 컴백했으며 10kg를 감량해 화제를 모았다.
소유는 지난 21일 웹예능 '짠한형'에 출연해 "제가 다니는 헬스장에는 씨스타 활동 시기에 다니던 분들이 많이 다닌다. 제 몸이 너무 작아져서, 운동하다가 인사를 하면 저인 줄 모른다"라며 10kg 감량 후 변화에 대해 언급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그룹 씨스타 출신 가수 소유가 10kg 감량 후 제기된 성형 의혹에 대해 입장을 밝혔다.
22일 소유는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소유는 외모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자 "'누가 소유냐'라는 댓글이 많다. '눈을 했네. 코를 했네. 입술을 했네' 이런 반응이 있는데 기분이 너무 좋다. 살을 뺀 보람이 있구나 싶다"라고 이야기했다.

이어 "제가 갑자기 살이 빠진 줄 아는데 1월부터 다이어트를 했다. 정체기를 찍고 나니 살이 점점 잘 빠졌다. 앞트임은 메이크업으로 만들었고 입술은 오버립으로 그렸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소유는 최근 신곡 'PDA'(Public Display of Affection)로 컴백했으며 10kg를 감량해 화제를 모았다. 소유는 지난 21일 웹예능 '짠한형'에 출연해 "제가 다니는 헬스장에는 씨스타 활동 시기에 다니던 분들이 많이 다닌다. 제 몸이 너무 작아져서, 운동하다가 인사를 하면 저인 줄 모른다"라며 10kg 감량 후 변화에 대해 언급한 바 있다.
joyjoy9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이종은, 13세 아들이 전부였는데..뒤늦은 사망 소식 '아부다비서 이별…
- 정낙희, 억울한 성매매 스캔들..“부르면 무조건 가는 여자라고” 눈물 (…
- '제2의 비' 故청림, 대장암 투병 끝 사망...오늘(19일) 2주기
- '생활고' 정가은, 결국 택시기사로 생계 "싱글맘이라 안정적 수입 필요해…
- 송대관, 숨겨둔 아들 있었다..“외모부터 가창력까지 닮아”
- 향년 27세..가수 모수진, 갑작스런 사망 "사인 비공개, 추측 삼가주길"[전문]
- 서동주, 父 서세원 유산 10조설 휘말렸었는데..“피해자인 나도 남 얘기 뜨면 클릭"
- 김수용, 급성 심근경색 이후 확달라진 안색 "눈 밑 하얘져, 많이 좋아졌다"
- 유튜버 유병장수걸, 신장암 투병 끝 사망..향년 28세[전문]
- 서우림, 극단적 선택으로 떠난 子…전원주도 눈물 "네 엄마 힘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