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계상, 김요한 나이에 충격…"육아일기 재민이와 동갑이다" ('틈만 나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틈만 나면,' 가수 겸 배우 윤계상이 아이돌 그룹 위아이 멤버 김요한의 나이가 재민이와 동갑이라고 밝혔다.
22일 전파를 탄 SBS 예능 프로그램 '틈만 나면,'에서는 '틈 친구'로 가수 겸 배우 윤계상, 김요한이 출격했다.
99년생이라는 김요한을 두고 윤계상은 "재민이랑 동갑"이라고 밝히며 과거 '육아일기'의 재민이를 언급했다.
김요한은 본인의 어머니가 윤계상의 팬이라고 밝혀 윤계상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근희 기자] '틈만 나면,’ 가수 겸 배우 윤계상이 아이돌 그룹 위아이 멤버 김요한의 나이가 재민이와 동갑이라고 밝혔다.
22일 전파를 탄 SBS 예능 프로그램 ‘틈만 나면,’에서는 ‘틈 친구’로 가수 겸 배우 윤계상, 김요한이 출격했다.
윤계상과 유연석은 초면이라고. 유연석은 “같이 작품하고 싶었는데 인연이 안 닿았다”라고 말했다. 윤계상은 유연석을 어릴때 봤다고 밝혔고, 유연석 역시 본인도 어릴 때부터 윤계상을 봤다고 전했다.

99년생이라는 김요한을 두고 윤계상은 “재민이랑 동갑”이라고 밝히며 과거 ‘육아일기’의 재민이를 언급했다. 이를 들은 김요한은 “재민이요?”라고 물어 웃음을 자아냈다. 김요한은 본인의 어머니가 윤계상의 팬이라고 밝혀 윤계상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 skywould514@osen.co.kr
[사진] ‘틈만 나면,' 방송화면 캡쳐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